국내 총판 계약 체결, 공공 시장 중심으로 시장 확대 계획

에스넷시스템(대표 정광헌 www.snetsystems.co.kr)은 웹 방화벽 전문업체인 트리니티소프트(대표 김진수 www.trinitysoft.co.kr)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에스넷시스템은 공공시장을 중심으로 자사의 전국 판매망을 이용해 트리니티소프트의 웹 방화벽 솔루션인 ‘웹스레이’에 대한 적극적인 영업 공세를 펼칠 계획이다.
트리니티소프트의 웹스레이(Webs-Ray)는 웹서버에 플러그인 되는 에이전트 방식과 하드웨어 일체형의 어플라이언스 방식을 모두 지원한다. 웹 서버별 독립적인 보안 모니터링 및 구성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네트워크 트래픽과 서버의 성능 저하 문제를 해결했으며 리포팅 기능과 유저 인터페이스가 뛰어난 게 이 제품의 특장점이다. 또한 어플라이언스 방식은 웹 가속기능을 탑재해 빠른 응답 속도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웹스레이는 지난 해 10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인증을 획득했으며 올 상반기 중으로 EAL4 등급의 국제공통평가기준(CC)인증을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스넷시스템 정광헌 사장은 “최근 외부 공격 자체가 웹에 집중되면서 개인 정보 유출이나 중요 자산에 대한 침해가 날로 심각해지고 있다. 이로 인해 웹 공격을 탐지, 차단하는 것은 물론 중요 자산을 보호하는 측면에서 기업의 필수 솔루션으로 웹 방화벽이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정은 기자 jekim@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