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이민이 늘어나는 가운데 뉴질랜드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뉴질랜드의 매력은 청정 국가로 범죄에서 가장 안전한 나라로 유명하고 환율도 다른 영어권 나라에 비해 낮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뉴질랜드의 이민준비를 위해, 영주권학과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부쩍 늘었다.

뉴질랜드 유학 후 이민 전문으로 오클랜드 현지(TREE 유학 & 이민 서비스 센터) 와 한국 현지 와이드비젼유학원에서 공동 주최하는 유학 후 이민 설명회가 코넬 대학과 함께 10월 9일, 10일, 11일 서울, 부산, 대구, 광주에서 지역별로 개최 될 예정이다.

TREE 유학 & 이민 서비스 센터와 와이드비젼 유학원은 한국에서 출발 전에 필요한 모든 도움과 뉴질랜드 도착 시 필요한 정착 서비스까지 각 현지에서 모두 이루어 지고 있는 회사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회사이다. 유학 후 이민 카테고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뉴질랜드 현지 케어서비스이다. 학생들이 장기간 체류하며, 학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학업 이외에도 체크해야 할 부분이 많이 있고, 더 나아가 영주권신청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뉴질랜드 현지에 지원센터가 없다면, 여간 불편한게 아니다. 이는 뉴질랜드 도착 시 혼자서 모든걸 해결해 나가야 하고 문제가 생겼을 시 도움을 요청할곳이 없어 가장 불편하기 때문에 그 만큼 중요한 체크포인트가 될 것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다양한 코스 설명과 이민방법이 중점적으로 진행 되어 뉴질랜드 유학 및 어학연수, 최근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뉴질랜드 요리, 비지니스, 호스피탈리티, 헬스케어 등의 유학을 생각하고 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각각 개인의 맞춰 상담도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 참가 대상자에게는 특별 혜택도 주어 지기 때문에 더욱 알찬 유학 준비가 TREE 유학 & 이민 서비스 센터와 와이드 비젼을 통해 이루어 질것이다.

뉴질랜드 현지에 두 분의 이민 법무사가 상주하고 있어 현재 변하고 있는 새로운 이민법과 많은 경험으로 모든 개인의 상황에 맞게 상담이 진행되어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울 수 있고, 코스를 마친 후 취업 시 영주권과 관련된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자리를 찾기 전에 필요한 여러가지 조언을 얻을수 있어 빠른 기간 내에 영주권 준비가 이루어 질 수 있다.

뉴질랜드 유학 후 이민 설명회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와이드비젼 설명회안내페이지(http://www.wide-vision.co.kr/xe/board_wfQK89/245106)를 통해 온라인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지역별로 신청자를 모집하기 때문에 서두를 필요가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