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플레이타임으로 몰입감 높여…와이파이 대전 가능

▲ 쿤룬코리아는 모바일 AOS(적진점령 장르) ‘난투 with NAVER’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티데일리]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모바일 AOS(적진점령 장르) ‘난투 with NAVER’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AOS 대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게임 수준의 3D 그래픽을 제공하고,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으로 치열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40여 종의 특색 있는 영웅들을 수집해 육성하고, 3인 체제로 자신만의 파티를 만드는 전략적 플레이도 가능하다. 게임 한 판의 플레이타임이 짧아 간편하게 전투에 몰입할 수 있으며, 동일한 와이파이 이용 시 상대방과 비슷한 레벨이 돼 대전을 펼칠 수 있다.

쿤룬코리아는 ‘난투 with NAVER’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10월 9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먼저 ‘특별 미션’을 통해 레벨 달성, 출석 체크, 내하교 대전 승리 등 미션을 통과할 때마다 ‘골드’, ‘스톤’, ‘마오공 영웅’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론칭 페이지에서 나만의 URL을 통해 친구가 게임에 신규 가입하면 게임 캐시 ‘스톤’을 제공하며, 페이스북을 통해 출시 소식을 알리면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 ‘영웅 소환권’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