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M 솔루션 '시스마스터' 획득 이어 RDBMS 등 신제품 줄줄이 인증 절차중







기업용 토탈 솔루션 업체인 티맥스소프트(대표 김병국, www.tmax.co.kr)는 자사의 APM(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인 시스마스터(SysMaster v3.0)가 GS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인증을 받은 시스마스터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하는 장애 등의 사건을 포인트 단위 또는 통합 연계해 모니터링 해 장애진단 및 성능저하 원인을 파악하여 시스템 관리자가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APM솔루션이다.
시스마스터는 현재 SKT, 삼성생명, LIG손보, KT, 신한은행, 한화손보 등 30여 곳의 고객사이트를 확보하고 있다.
티맥스 관계자는 GS인증으로 시스마스터가 공공 시장 영업에서 유리한 입지를 확보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올해 공공시장 영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티맥스는 2004년부터 SW 품질의 향상과 고객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회사 정책적으로 대부분의 신제품에 대해 GS인증을 획득하도록 하고 있다.
티맥스는 현재 시스마스터 이외에도 제우스 5.0, 웹투비 4.2, 시스키퍼2.0, 애니링크 3.2, 비즈마스터 4.5 등이 GS인증을 획득한 상태이며, RDBMS 제품인 티베로 3.0 등의 다른 제품들도 인증시험이 진행중이거나 연내 인증을 계획하고 있다.
<최은주 기자 ejchoi@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