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론칭 이후 5회 연속 조기매진 달성한 질경이, 가을 환절기 맞아 9일(수) 21시 40분 방송 진행 결정

 
[생활정보] 최근 건조한 환절기 날씨 탓에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거나 당긴다는 여성들이 많다. 이러한 환절기 시즌에는 여성의 Y존 역시 건조해질 수 있어,사전에 관리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은 건조한환절기 Y존 관리 비법을 소개하는특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본 방송은 9일(수) 21시 4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질경이는 홈쇼핑 론칭 이후 5번의 방송에서 빠짐없이 조기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질경이 방송 사상 최대 물량을 준비했지만 이마저도 방송이 채 끝나기 전에 모두 소진한 바 있다.

특별 편성된 이번 방송에는 하우동천 전속모델인 배우 이재은도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은은 지난 방송에서 질경이를 사용하고 나서 일상생활은 물론 연기생활에도 자신감이 생겼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솔직한 사용 후기로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었던 이재은은 이번 방송에서도 쉽게 이야기할 수 없었던 여성들의 고민을 함께할 예정이다.

명실상부 홈쇼핑 히트상품으로 거듭난 질경이는 2010년 출시 이후 매년 2배 이상의 매출을 달성해온 자타 공인 스테디셀러다. 70%에 육박하는 재구매율과 타 업체의 5배 이상인 5,500건의 온라인 리얼 후기에서 알 수 있듯 질경이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자랑하며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

질경이는 액상이나 젤 타입의 기존 여성청결제와는 달리 고체의 정제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 사용이 가능해 여성들의 Y존 고민을 속 시원히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실제로 질경이는 각종 임상시험에서 피부 보습을 비롯, 어두운 피부톤과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는 효과를입증받았다. 탈취테스트에서는 악취를 유발하는 성분인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을 98% 이상 제거한다는 결과를 받았다.

또한 질경이는 모든 여성이 겪는 생리 기간 불쾌감을 없애주어 생리전용 여성청결제로 알려져 있다. 질경이를 생리 전 사용하면 생리기간 냄새와 찝찝함을 제거할 수 있고, 생리 후 사용하면 상쾌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자연 추출 성분으로 만들어진 질경이는엄마가 예민한 사춘기 딸과 함께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여성청결제로 홈쇼핑에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하우동천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건조함이 심해져 Y존 고민을 토로하는 여성들이 많다”며 “이번 방송이 여성청결제 질경이로 Y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