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상 하반기 개최, 업무지식 공유. 직원 소통의 장으로 활용

커머스웨어는 전 직원이 참가한 가운데 ‘2015 가을 홈커밍데이’를 개최했다.
[아이티데일리] 커머스웨어는 ‘2015 가을 홈커밍데이’를 9월 5일(토요일) 개최했다.

전 직원 참여한 가운데 서울 강남구 논현1동 주민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홈커밍데이에서는 김범연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홈&쇼핑운영본부 손영준 사원의 ‘홈&쇼핑의 배송업무와 배송 인터페이스’, 서비스운영본부 이세명 과장의 ‘현업과의 커뮤니케이션’, 1사업본부 안성현 사원의 ’AngularJS’, 2사업본부 김민지 사원의 ‘여행 꿀팁’, 3사업본부 김상현 대리의 ‘대륙의 실수? 샤오미’, R&D센터 신희창 사원의 ‘iOS App Development for NetShopping Mobile’ 등 다양한 주제발표가 있었다.

커머스웨어는 외부에서 근무하는 직원이 많아 서로 소통할 기회가 적다는 판단에 따라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두차례 홈커밍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는 차원에서 모든 직원이 돌아가며 주제발표를 하고 있으며 주제 또한 특별히 정해진 것 없이 업무와 관련된 것부터 취미생활 등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커머스웨어는 주제발표로 지식을 공유하는 것과 더불어 직원들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하여 뒤풀이 시간을 따로 마련했다. 함께 음식을 나눠먹으며 그 동안 나누지 못했던 회사생활의 뒷이야기와 개인사를 서로 얘기하며 밝고 즐거운 분위기의 진정한 소통과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주제발표 후 뒤풀이 시간을 따로 마련해 회사생활의 뒷이야기 등 소통과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