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제작, 사업, 소프트웨어, 개발, 경영지원 부문 250여명 선발 예정

▲ 넷마블게임즈는 2015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모집을 9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2015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모집을 9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게임제작 ▲사업 ▲소프트웨어 ▲개발 ▲경영지원 분야 등이다. 게임제작 부문은 PD, PM, 기획, 프로그램, 아트 등 전 직무에 대해, 회사별 선택이 아닌 게임 장르별로 세분화해 모집한다. 사업부문은 사업PM, 사업개발, 마케팅, 홍보 등 국내 전문 인재와 더불어 글로벌 인재도 선발할 계획이다. 또 소프트웨어개발 부문은 보안, 플랫폼지원, 데이터분석, QA직무 등에서 모집한다. 이 밖에 경영지원 부문도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에는 퍼블리싱을 책임지는 넷마블게임즈, ‘레이븐’ 개발사 넷마블에스티, ‘마블 퓨처파이트’, ‘몬스터 길들이기’의 넷마블몬스터, ‘이데아’를 개발하는 넷마블앤파크 등 넷마블컴퍼니 14개사가 참가해 25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공채는 신입과 경력 모두 채용하며, 신입은 2016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경력은 관련 직무 수행 경험 1년 이상이면 학력과 학점 등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또한 경력직은 서류전형 마감일에 관계없이 지원과 동시에 서류검토 및 면접 전형을 진행하는 스피드 채용으로 진행된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9월 30일까지 넷마블컴퍼니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후 신입은 필기전형, 면접, 인턴십(8주)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경력자는 실무면접, 임원면접이 채용절차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