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쇼핑 론칭 이후 5회 연속조기매진 달성한 질경이,지난 밤 방송에서도 반전 없는 저력 뽐내

 
[생활정보]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은 어제 밤 10시 45분에 진행된 NS홈쇼핑 방송에서 질경이가 홈쇼핑 론칭 이후 최대 물량을조기매진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질경이는 7월 말 홈쇼핑 론칭 이후 총 5회 방송을 진행하면서 빠짐 없이 조기매진 기록을 세웠다. 이번 방송에는 론칭 이후 최대 물량을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을 끝마치기도 전에 예비수량까지 모두 매진될 정도로 주문이 빗발쳤다. 일반적으로 홈쇼핑 판매 제품은 방송 횟수가 거듭될수록 판매량이 줄어드는 것이 정상인데 질경이 판매량은 오히려 증가하며 업계에선 보기 드문 초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을 진행한 쇼핑호스트는 “단골 고객님들은 하우동천에 전화해서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것 알고 있으니 언제 하는지 빨리 말해달라’고 재촉하신다. 그렇지만 계속되는 매진에 물량이 충분치 않아 예정됐던 방송도 연기하는 터라 정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했다고 들었다”며 질경이의 뜨거운 인기를 전했다.

하우동천의 새로운 모델 배우 이재은도 방송에 출연해 “시어머님과 함께 목욕탕에 갔다가 질경이를 알게 됐다”며“이제는 시어머님이 아니라 남편이 먼저 챙겨주는 제품”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조금 더 어렸을 때 질경이를 알았으면 좋았을 걸 하는 생각이 든다”고 전해 질경이에 대한 솔직한 애착을 전했다.

생리전용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생리 전후 사용으로 생리기간 불쾌함을 관리할 수 있어 센스 있는 여성들의 필수품으로 꼽힌다. 질경이를 생리 전에 사용하면 그날의 찝찝함과 냄새를 제거할 수 있고, 생리 후에 사용하면 상쾌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이 같은 이유로 이번 방송에서도냄새와 스트레스에 예민한 청소년 딸을 둔 엄마들의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Y존 토탈케어 제품 질경이는 냄새, 건조함, 간지럼 등 모든 여성들의 Y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다. 실제로 질경이는 탈취테스트에서 악취 유발 성분인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을 98% 이상 제거한다는 결과를 받은 바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보습•어두운 피부톤 개선•피부 탄력 개선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국내 및 세계 각국의 글로벌 특허로 경쟁력을 인정받은 하우동천이 개발한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출시 이후 매년 2배 이상의 매출을 달성해왔다. 재구매율 66%를 달성할 정도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자랑하는 질경이의 제품력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타 업체의 5배 이상인 5,500건이 넘는 리얼 후기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우동천 관계자는 “매번 조기매진을 달성할 수 있는 것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이라며 “이러한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고객들이 질경이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