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순정 같은 퀄리티의 모바일액세서리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캡데이스’가 획기적인 차량용거치대 ‘카차져마운트T2 ca00-H401’을 출시하며 또 한 번의 인기몰이에 나섰다.

유니버셜 타입의 다기능 카차져마운트T2 CA00-H401모델은 최소 42mm부터 최고 102mm까지 늘어나 아이폰은 물론, 큰 사이즈의 갤럭시노트까지 모든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으며,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문제없이 거치할 수 있다.

특히, 일반적인 휴대폰거치대는 유리면에 제품을 거치해 시야를 가리는 경우가 있는 데다 충전기를 따로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차량의 시가잭에 거치를 하는 카차져마운트T2 CA00-H401은 시야를 가리지 않을뿐더러 충전과 거치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사용자 입장에서 매우 편리하다. 또 급속충전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빠르게 충전할 수 있으며, 여기에 여분의 시가잭포트까지 제공함으로써 다른 시가잭을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이뿐만 아니다. 카차져마운트T2 CA00-H401은 360도 자유자재로 회전이 가능하고 변형이 가능한 밴딩 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거치대를 움직일 수 있다. 또한, 운전 중의 흔들림이나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한 2중 잠금 스위치와 보호쿠션을 장착함으로써 거치한 스마트폰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준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카차져마운트T2를 비롯해 컵홀더, 에어밴트, 룸미러 등 색다르고 다양한 차량용거치대를 선보이고 있는 컵데이스는 일반적으로 나오지 않는 거치대를 연일 선보이며 모바일 악세사리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순정 액세서리 같은 디자인 퀄리티와 기능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55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애플샵에도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캡데이스 관계자는 “오랫동안 국내시장에서 판매를 이어온 우리 제품은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혀주며 자동차 동호회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며 “가품을 피하고, 1년 무상 AS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독점 판매처를 통해 정품을 구매해야 한다”고 전했다.

현재 휴대폰거치대를 비롯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캡데이스의 다양한 정품 액세서리들은 공식 인증 판매처인 ‘카미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판매처 공식홈페이지(http://storefarm.naver.com/capdase-sto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