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0호점 돌파 앞두고 카페창업 성공스토리 풀어놔”

 
[생활정보] 커피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브랜드인 ㈜현진푸드빌의 요거프레소가 오는 9월 9일(수) 요거프레소 부산지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불황 속에서도 빠른 속도로 가맹점 수를 늘려가고 있는 요거프레소는 1000호점 오픈을 앞두고 부산 및 영남지역 예비 창업주들의 문의가 이어져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요거프레소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10년간 쌓아온 커피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와 커피 마켓의 현황, 소비자 트렌드 및 트렌드 변화에 따른 차별화 전략, 전반적인 마케팅 지원 등 요거프레소만의 브랜드 경쟁력과 전반적인 창업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요거프레소는 총 3950만 원이라는 소자본 창업과 예비 창업주들이 첫 단계부터 헤매지 않도록 상권 분석에서부터 바리스타 교육, 매장 오픈 및 운영 관리까지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을 체크해주는 체계적인 ONE-STOP 서비스로 많은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뛰어난 상품개발력과 브랜드 파워로 가맹점 수를 꾸준히 늘려가고 있는 상황이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다양한 커피프랜차이즈들 속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제품과 성공 창업을 위한 본사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점주와의 신뢰. 이 3박자가 유기적인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요거프레소가 가진 경쟁력과 잠재력을 정확히 파악할 필요가 있다”며 사업설명회 개최 이유를 밝혔으며, 더불어 “성공창업을 위한 첫걸음을 요거프레소와 함께 하길 바란다”며 예비 창업주들을 향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요거프레소 부산 사업설명회는 요거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며, 대표번호 1588-0738으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맹비/보증금/교육비/로열티를 한시적으로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1000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