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첫 단계인 세안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다양한 세안 도구가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얼마 전까지 한창 인기를 끌었던 클렌징 브러쉬, 모공브러쉬의 인기가 점차 사그라들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전문가들은 클렌징 도구의 부작용 때문이라고 입을 모은다. 클렌저만 사용하는 것과 달리, 해면, 클렌징브러쉬, 모공브러쉬 등을 사용하게 될 경우, 얇고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심하다는 것.

특히나 모공 브러쉬는 수 만개의 미세모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어 인기를 끌었으나, 피부에 자극을 줄 뿐 아니라, 사용 후 쉽게 건조되지 않기 때문에 세균 증식의 위험이 있어 청결하게 관리하지 못할 경우 오히려 피부트러블의 주 요인이 된다는 것이다.

최근 출시된 오제끄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이유도 바로 이 때문이다. 클렌저의 명가라고도 불리는 오제끄는 2010년 산소클렌저를 시작으로 멜팅탄산클렌저 등 매 시즌마다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며 대한민국 1등 클렌저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클렌저 브랜드 중에서는 정평이 높다.

지난 1일부터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한 오제끄 더 클렌저는 진짜 산소가 함유된 산소젤리가 풍성하고 수분 가득한 쿠션 거품을 만들어 브러쉬, 퍼프 등 인위적인 도구 없이도 피부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쏙쏙 흡수해, 이중 세안을 하지 않아도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여기에 바다 제비집, 마돈나 백합꽃 추출물, 아르간 오일 등 영양과 보습, 피부 생기, 투명도까지 생각한 천연 성분들을 활용해, 세정뿐만 아니라 피부 관리효과까지 되는 멀티 클렌저를 만들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품 출시 전 사전 체험단으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는 오제끄 더 클렌저는 현재 현대홈쇼핑을 통해 사전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9월 8일 화요일 오전 10시 25분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