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1998년 설립된 “㈜태진이엔지” 는 금형 고정용 치공구 클램핑 툴 과 공구함, 적치대, 작업대 등 산업용 가구 전문 업체로 출범하여 단기간 내 업계 1위의 자리에 올라선 국내 최대의 기업이며, 2007년부터는 “TOVICA” 라는 브랜드로 전동지게차 외 50여 개 이상의 물류운반기계 모델을 출시해 세계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는 우수 기업이다.
또한 2012년부터 “TJEN” 이라는 브랜드로 실험실 가구 사업에 진출하여 국내 정상급 수준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2015년 7월 (주)태진이엔지는 기업 웹사이트(http://www.taejineng.co.kr), 및 산업용가구, 실험실가구, 물류운반기계의 각 브랜드 사이트를 전면 리뉴얼(Renewal) 하여 새롭게 오픈 하였다.
이로 인하여 그간 정체되어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못했던 정보서비스를 보완하고 방문자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와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이다.
특히 산업용가구 브랜드 TJEN 의 웹사이트를 쇼핑몰로 운영하여 산업용가구 제품을 한 눈에 비교하고 즉시 주문이 가능하도록 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태진이엔지 웹사이트에서 회사소개 및 주요 사업부 정보를 한 눈에 쉽게 확인 할 수 있으며 각각의 브랜드 사이트로 연결 되도록 하여 사용자에게 제품에 대한 상세하고 다양한 정보를 쉽게 제공하도록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