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탈모가 국민질환이 된지 오래다. 스트레스성탈모, 산후탈모 등 잘 알려진 원인 외에도 잦은 머리염색, 다이어트 등 탈모원인이 다양해지면서 탈모피부과, 탈모한의원, 모발이식병원 등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이처럼 탈모인구가 많아지자 탈모샴푸 등 탈모예방이나 탈모관리를 위한 탈모제품들도 많아졌다.

시중에 판매되는 수 많은 탈모샴푸 가운데 독보적인 인기로 유독 눈길을 끄는 제품이 있다. 바로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25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만든 홈케어용 제품으로 두피개선을 통해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탈모방지샴푸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추출물들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를 안정적으로 유지하여 탈모를 방지한다.

이는 식약처가 인증한 효과로 식약처는 폴리젠샴푸의 자연유래 성분들이 탈모는 방지하고 모발은 굵게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며 폴리젠샴푸를 의약외품으로 인증했다.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의 도움으로 두피스케일링 효과는 물론 두피질환 개선에도 도움을 주어 사용해본 사람들 사이에서는 두피샴푸로도 알려져 있으며, 실제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고급호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애용되고 있다.

이렇게 확실한 인증과 효과에 2만 건 이상의 감동후기와 입소문이 더해지면서 2014•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 국내 3대포털 오픈 마켓 쇼핑랭킹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폴리젠샴푸가 30일 동안 제품 사용 후 불만족 시 전액 환불이라는 파격적 환불정책으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까지 보이자 홈쇼핑 판매에서 매회 매진을 이어가더니 7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기록을 세웠다. 이어 대만으로의 수출 계약을 성사시키며 글로벌 탈모샴푸로의 발판을 마련하기도 했다.

닥터포헤어는 이 같은 성과를 기념해 넉넉하게 구성한 폴리젠샴푸를 한정수량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벌이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구매페이지: http://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1670-5875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