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저금리 영향으로 부동산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여전히 중소형 아파트의 인기는 뜨겁다. 거기에 기존 시장 분위기에 휩쓸려 수도권에 미분양 되었던 물량들이 대폭 할인 된 분양가로 쏟아져 나오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입지가 좋은 곳은 건설사에서 특별혜택까지 제공하면서 미분양 잡기 열풍마저 불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안양에 분양 중인 아파트로는 안양 비산로제비앙,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가 있다.

이중에서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박달동 111-2번지 일대에 들어서며지하1층~지상29층 6개동, 총 348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59㎡, 74㎡, 84㎡로 구성되며, 현재 59㎡, 74㎡는 완판되었으며, 84㎡ 일부세대만 남아 선착순 분양중이다. 계약금 10% 2회 분납제와 중도금 60% 이자후불제 조건으로 분양 중이며 분양가는 기준층 기준 2억9900~3억9900만원선으로 책정됐다.

전 세대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하여 실수요자들의 선호도를 높였으며 수리산 도립공원과 안양천수변공원과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어 미분양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는 학교와 도서관이 가까워 학군이 좋은 단지로 손꼽힌다. 안양의 혁신1호 학교인 삼봉초등학교가 인접해있으며, 박달초등학교, 안양중학교와도 가깝다. 안양고등학교도 인근에 있다. 여기에 다양한 문화생활과 쾌적한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박달도서관과 석수도서관 이용도 용이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박달동 일대는 편리한 교통여건과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지역으로 지난 6년여 동안 신규공급이 없었고, 10년 이상된 아파트가 많아 새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이기도 하다.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는 단지 남측에 위치한 수리산 도립공원과 가깝고 일부 세대는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산책로, 자전거도로 등이 잘 정비된 안양천수변공원과도 인접해있어 쾌적한 주거환경과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자연채광과 통풍이 좋아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4-bay(일부세대) 등 혁신설계를 도입하여 주거 쾌적성을 한층 높였다.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는 1호선 안양역, KTX광명역과 약 2km 거리에 위치하여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교통망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안양역 일대는 롯데백화점안양점과 안양1번가 상권, 이마트안양점 등 쇼핑시설이 많고, 대림대학교, 연성대학교, 안양대학교 등 대학교와도 가깝다.코스트코광명점,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광명점이 위치한 KTX광명역과도 가까워 쇼핑시설 이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개발호재들도 누릴 수 있다.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는 교통환경도 좋아 지하철 1호선 이용이 쉽고, KTX광명역을 통해 광역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박달로, 안양로, 경수대로 등 도로망이 잘 갖추어져 있고, 단지 바로 앞에 버스노선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부동산 관계자는 “교통여건이 우수한 아파트는 수요가 탄탄해 향후 시세상승에도 큰 견인차 역할을 한다”면서 “최근 미분양아파트들이 많은 가운데 박달동 일대에 6년여만에 공급되는 아파트로 저렴한 분양가로 특별분양을 한다는 소식에 인근 실수요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전화 상담후 방문시 로얄층을 선점할 수 있다고 한다.

문의: 010-3256-3899(한양수자인 모델하우스 문태균 팀장)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