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8월 30일 정기토익 시험을 하루 앞두고 실시된 종로해커스 토익 빡센특강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강 시작 전부터 강의실 앞은 참석자들로 북적이고 입장시작 1시간도 안 되어 모든 강의실이 차는 등 종로해커스의 인기를 증명했다.

특강은 총 3부로 나눠 진행됐다. 1교시에서는 ‘적중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들의 실전 감각 향상을 도왔다. 2부와 3부는 종로해커스 ’5초토익’ LC 윤지성/‘전설토익’ RC 전미정 강사가 각각 진행해 실전 토익 공략법을 공개했다.

윤지성 강사는 토익 LC 만점 강사로서, LC 3단계 원칙과 영국식/호주식 발음 구분을 통해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비결을 공개했다. 종로해커스 토익 기본 RC 누적 수강생 수 1위 전미정 강사는 실제 토익에 나오는 빈출 어휘와 문법 포인트를 전수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강 하이라이트 영상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 내 ‘빡센특강’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간식으로 ‘더치커피워터’와 빵을 제공하고, 강사별 고퀄리티 토익 강의자료를 통해 다음날 토익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설문조사 참여 시에는 ‘토익 보카 300’과 ‘온라인 토익 모의고사 응시권’을 증정했다. 특강이 끝난 후에는 많은 학생들이 수강등록을 위해 줄을 이었다. 당일 등록자에게는 ‘해커스 취업학개론’과 ‘토익 문제풀이 인강 무료수강권’의 혜택이 주어졌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9월 수강등록을 진행 중이다. 수강 등록 시에는 ▲해커스잡 학원/인강 수강료 최대 40% 지원 ▲해커스 중국어 인강 수강료 50% 지원 ▲AFPK 합격지원 패키지 수강료 최대 69% 지원 ▲토익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이 포함된 ‘해커스 스펙 끝판왕’ 패키지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9월 종로해커스 수강 등록자에게는 해커스 중급 실전 문제풀이 인강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강의는 실전과 가장 유사한 난이도로 실전 감각 대비에 안성맞춤이다.

해커스어학원 토익 수강생을 대상으로, 토익 강의 수강 월 기준 당월과 다음 달 토스/오픽 강의 수강료를 10% 지원해 주는 ‘토토가 이벤트’도 인기다. 이번 달에는 특별히 2015년 여름방학(7~8월) 토익 수강생 전원으로 수강료 지원 대상을 확대해, 하반기 취업을 앞두고 토스/오픽 강의를 들으려는 수강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