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콜라보레이션카드 공개, 괴리 진화 시스템 추가

▲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콜라보레이션 카드 및 신규 시스템, 던전, 시나리오 등을 적용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티데일리]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콜라보레이션 카드 및 신규 시스템, 던전, 시나리오 등을 적용하는 2.0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31일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로 인기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카드가 공개됐으며, 괴리 진화 시스템 추가, 솔로 및 열쇠 던전 적용, 메인 시나리오 확장, 우아사하 메달 교환소 적용 등이 이뤄졌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카드가 최초로 공개됐다. 게임 접속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콜라보레이션 카드 ‘이계형 세이버~일상~’과 특별 페이트 보스 ‘이계형 랜서’를 우선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두 차례의 업데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다른 콜라보레이션 카드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6성 카드에 특정 진화소재를 사용해 다른 아서 유형의 6성 카드로 진화시킬 수 있는 ‘괴리 진화’ 시스템이 적용됐다. ‘제압형 로엔그린’, ‘특이형 히미코’, 쟁배형 퍼시발’, ‘제압형 코트프리트’ 총 4장를 괴리진화 시킬 수 있다.

보유한 카드로 4개 직업의 덱을 모두 설정해 혼자 플레이할 수 있는 솔로 던전과 종료된 시즌의 던전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열쇠 던전도 추가됐다. 이외에도 일본 유명 소설가 ‘카마치 카즈마’가 직접 집필한 시나리오 제6장이 공개됐으며, 150개의 메달로 원하는 UR(Ultra Rare) 등급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우아사하 메달 교환소’의 운영이 시작됐다.

정다운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사업PM은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셨던 ‘페이트’ 콜라보레이션 카드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한만큼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31일,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9월 정기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게임 내에서는 오는 9월 15일까지 한국형 보스 ‘멸염형 앙트와네트’가 등장하며, 해당 기간 동안 ‘화연형 캣시’ 및 ‘화연형 세리코트’ 등 이벤트 던전 5종이 운영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