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변경 용이, 데이터 자동 이월 가능

▲ kt M mobile이 유무선 음성통화와 문자를 무제한 제공하는 ‘M 음성무제한 요금제’ 3종을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kt M mobile(대표 김동광)이 유무선 음성통화와 문자를 무제한 제공하는 ‘M 음성무제한 요금제’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M 음성무제한 USIM 205’는 가장 저렴한 무제한 요금제로, 월 20,500원(부가세별도)에 데이터 300MB와 올레 와이파이(Wi-Fi) 서비스도 추가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단말기를 구매하지 않고 유심(USIM) 칩만 구입해 단말기에 끼우면 즉시 개통된다. ‘M 음성무제한 325’ 요금제는 월 32,500원(부가세별도)에 데이터 1GB를 제공하며, 단말기와 결합해 가입이 가능하다.

M 음성무제한 요금제 3종 모두 약정기간이 없어 자유롭게 가입과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이 달의 남은 데이터는 자동으로 이월되고 데이터 부족 시 다음달 데이터를 미리 끌어와 사용할 수 있다.

전용태 kt M mobile 사업운영본부장은 “고객이 생활 속에서 실질적으로 진짜 만족을 느끼는 ‘모바일 실용주의’가 요금제와 서비스 개발의 철학이다”라며 “고객이 통신비 절감을 비롯한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M 음성무제한 요금제는 kt M mobile 직영 온라인몰과 알뜰폰허브 및 전국 kt M mobile 취급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 가능하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유심 요금제의 유심비(8,800원)와 가입비(7,200원)가 모두 무료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