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종합 수출입 무역과 모바일 기기 및 소형 가전 제품들을 전문으로 유통하는 기업 ㈜코마트레이드가 이번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샤오미 홍미노트2, 멀티탭, 미패드를 단독 런칭해 판매를 시작했다. 현재 11번가 쇼핑딜에서 저렴한 가격에 진행 중에 있다.

11번가 쇼킹딜 1일 런칭 판매에서는 한정 행사 사은품으로 전용 케이스(랜덤)와 강화 보호 필름을 무료로 제공하는 홍미노트2와 해외 출장 및 여행을 많이 나가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멀티탭, 마지막으로 미패드를 포함한 3종 세트를 마련했다.

또한, 언어의 장벽을 넘기 위해 홍미 노트2와 미패드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코마트레이드에서 한국어 어플을 제공한다.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휴대폰인 샤오미 홍미노트2는 훌륭한 가성비와 좋은 해상도를 자랑하고 있다. 뒷판이 분리 가능한 탈착식 3060밀리(mAh) 배터리를 가진 플라스틱 재질로, 두께감도 얇다.

여기에 5.5인치 풀HD로 후면 1300만, 전면 500만 화소를 갖추고 있다. 주간, 야간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가지고 있어 눈 부시지 않는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더욱 생동감 있고 깨끗한 화면을 만나 볼 수 있다. 이 모든걸 오늘 하루 동안 11번가 쇼킹딜에서 만날 수 있다.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대표는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해외 제품을 수입해 저렴하게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것이며,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한 제품까지 필요하다면 모두 준비해서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마트레이드는 지난 샤오미 원데이 이벤트를 통해서도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