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서울 강북구 도봉구 등에서 이미 유명세를 탄 '북한산팰리스’가 도봉구 창동에 력셔리 신축빌라를 또다시 오픈해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년이상 건축경력의 북한산종합건설㈜이 시공하여 튼튼하고 안전한 믿을 수 있는 시공사이며 창동에만 10개동 150여세대를 분양하는 창동신축빌라 분양의 선두주자 이다.

분양가도 주변 시세보다 저렴해 도봉구 창동 신축빌라 분양•매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북한산팰리스는 6층 15세대로 투룸, 쓰리룸 구조이며 신혼부부(신혼집)부터 실버세대까지 전 연령층이 고르게 선호하는 분양 평수로 완성됐다.

분양을 담당하는 드림하우징 홍예림팀장은 "북한산팰리스는 실내를 실용적으로 꾸민 아파트형 구조로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와 cctv를 설치하고 넉넉한 주차공간과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여느 빌라보다 깔끔하게 꾸몄다.

또한 개인업자가 아닌 종합건설사가 시공하여서 튼튼한 시공과 마감처리 고객분들이 불안해하는 하자보수부분에서도 믿고 분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건물은 외벽만 봐도 알 수 있다'는 말처럼 외벽을 드라이피트 시공이 아닌 단가가 2배 이상 높은 대리석으로 시공했다. 단순히 이쁜 빌라가 아닌 튼튼하고 오래 살 수 있는 명품 신축빌라를 지향한다.

홍예림팀장은 “주변에 재래시장과 대형마트, 초중고가 인접하여 입주민들의 생활편의시설이 좋고 우인천을 인접하여 산책 및 운동에도 용이하다"고 밝혔다.

북한산팰리스의 현장 실사진은 실매물 실사진으로 허위매물 없기로 소문난 신축빌라분양 전문 드림하우징 홈페이지(http://www.dream-housing.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분양사무실은 매일 오전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 중이다.

분양문의: 02-900-8777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