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아이와의 행복한 만남을 준비하는 예비맘들에게도 한 가지 고민이 있다. 임신 5개월 차에 접어 든 임산부 윤모씨(30대, 서울 송파구)는 점점 불러오는 배와 민감해진 피부 때문에 걱정이 많다. 임신을 하면 호르몬의 영향으로 피부가 민감해져서 가려움증과 피부건조증이 생겨나고 이로 인해 튼살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요즘에는 임산부들도 자신의 외모와 몸매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는 만큼 윤씨와 같은 임산부를 위한 저자극 튼살크림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주)라오가닉의 아토엔오투는 임산부 튼살크림인 ‘옥시젠 마더스 크림’을 출시했다.

 이미 육아맘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육아용품 쇼핑검색어 1위에 오른 아토엔오투는 유해성분 없는 저자극 화장품으로 임산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임산부 튼살크림추천 제품 1위로 꼽히고 있다.

 ‘옥시젠 마더스 크림’은 레몬껍질오일과 비타민E 성분이 함유돼 튼살뿐만 아니라, 임신 중에 생기는 색소침착을 예방할 수 있는 미백기능성 튼살크림으로 색소침착이 고민인 임산부들도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타민 성분 외에도 저주파 산소수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쉐어버터, 아르간오일이 함유돼 건조하고 민감한 임산부의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주며 임산부 튼살 예방뿐만 아니라 가려움증과 임산부 피부 건조증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태아에게 영향이 갈 수 있는 파라벤류 방부제, 인공향료, 색소, 미네랄 오일, 에탄올 등의 유해성분 45가지를 첨가하지 않아 임산부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요즘처럼 환절기로 접어드는 날씨에는 튼살크림과 베이비오일을 함께 사용해 배 마사지를 하는 것도 좋은 태교방법 중 하나. 임신 중 배 마사지는 태아의 뇌를 자극해 발달에 도움이 되고 장과 척추를 튼튼하게 해준다고 하니, 엄마의 튼살도 예방하고 태아와 교감을 나누는 튼살크림 태교 마사지를 추천한다.

 아토엔오투의 옥시젠 마더스 크림을 사용하고 있는 송지혜(30대,예비맘)씨는 “지인의 소개로 아토엔오투 튼살크림을 구매하게 됐다”며 “임산부의 민감한 피부와 태아에게도 자극 없는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안심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아토엔오투 옥시젠 마더스 크림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공식홈페이지(www.atono2.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