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입주 전 아파트와 빌라 등에는 미세먼지나 묵은 때가 쌓여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입주청소‧이사청소는 혼자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전문업체들의 손을 빌리는 일이 많아졌다.

 다양한 청소업체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청소업체를 선택할 때 신중할 수 밖에 없다. 일단은 많은 작업 건수를 수주하고 있는 업체라면 믿을 만할 것이다. 이런 이유로 연간 2만건이 넘는 작업을 수주하고 있는 입주청소‧이사청소 전문 업체 한스클린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스클린은 양질의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을 받아 온 청소전문업체다.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직영점으로 업체가 운영된다는 것이다. 직영점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실내환경관리에 대한 전문성을 가진 직원들이 청소 서비스를 더욱 손쉽게 진행할 수 있고, 가맹점 유지 비용이 절감돼 합리적인 비용으로 청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도 인정받았다. 한스클린은 서비스 품질과 기술력 등을 인증해주는 지표인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과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을 모두 획득해 신뢰도가 높다.

 한스클린 관계자는 “ 최근에는 새집증후군부터 외벽청소까지 청소클리닝에 대한 수요가 다양해지고 있다”며“한스클린에서는 공기정화와 새집증후군 전문 ‘한스에코’, 가전제품 전문 ‘한스케어’, 특수클리닝 전문 ‘한스클린스페셜’ 등 다양한 청소 전문팀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가격보다는 서비스 품질,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찾느 청소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인 입주청소‧이사청소를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입주청소‧이사청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스클린 홈페이지(www.hans-clean.com)와

고객센터(1688-2573)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