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지하 2층~ 지상 11~23층, 총 218세대로 이루어진 천년이지움은 59㎡(구24평형)과 84㎡(구34평형) 두 가지 형태로 총 4개동으로 구성되어있다.

사업지 내 거북바위가 위치하고 있어 풍수지리적으로 최고의 명당자리로, 하늘이 내려준 최고의 명당 위에 선보이는 고품격 아파트 천년이지움은 전주시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탁월한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옛날부터 전주의 관문인 팔달로와 기린로, 백제로가 지나는 곳이었으며, 오늘날에도 전주 KTX, 고속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의 광역 교통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접근성도 우수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주변 교육 인프라가 우수한 곳으로 전북대학교, 전주 여자고등학교, 전주고등학교, 전일중학교, 금암 초등학교 등이 위치해있어 좋은 교육 환경을 제공해주고, 인근에 이마트와 모래내시장, 전주 중앙시장, 롯데백화점 등이 위치해 있고, 전북은행 본점 및 지점, 국민은행, 농협,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 보험회사 등 금융 관련 기관이 밀집해 있는 전주 금융권의 중심지로써, 다양한 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어 생활 인프라도 좋다.

튼튼한 기업 기반을 갖춘 계성종합건설과 함께 하는 천년이지움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다가오는 9월 중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이니, 자세한 분양 및 기타 문의는 1670-7071로 문의 바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