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수협중앙회는 노량진 수산시장 현대화 사업으로 48,233㎡의 대규모 부지를 확보하게 되며 수산시장과 연계한 복합 리조트 시설을 계획하여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추진하는 개발사업 공모에 참여하였다.

26,500㎡ 규모의 체험형 해양수산 테마파크를 비롯하여 사계절 워터파크, 2천명 정도 수용가능한 회의장·전시장 등의 컨벤션시설, 멀티공연장, 대규모 멀티플렉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량진 수산시장 복합리조트 시설이 확정 될 경우, 여의도 한화 면세점과의 시너지 효과는 상상 그 이상이 될 것이다.

 실제 면세점과 복합쇼핑몰이 밀집한 명동의 경우 쇼핑뿐만 아니라, 주상복합 아파트 및 오피스텔에 거주를 원하는 외국인들의 수요가 많아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임대와 매매거래가 활성화 되어 있기 때문에 여의도 또한 투자 가치가 상당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이에 10년만에 공급되는 여의도 초역세권 소형 오피스텔 더하우스 소호는 각종 개발호재로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현재 분양마감 직전 잔여세대를 분양중에 있다.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는 소형 수익형 오피스텔로 1~2인 가구가 거주하기 적합하며 지하 5층에서 13층 326실 규모다. 업무중심지에 위치한 오피스텔은 인구 유입이 활성화 되어 있으므로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므로 경기 불황에서도 시세 변동이 거의 없음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세가 상승할 때는 그에 따라 상승 폭도 함께 더 크게 작용한다. 또한 다양한 기업이 몰려있는 지역일수록 유동인구가 많아 각종 편의시설 및 도시 기반 시설이 활성화 되어 있기 때문에 도심 속에서 편리한 생활을 꿈꾸는 수요자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9호선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올림픽대로를 통해 목동, 부천, 일산 등으로 빠른 연결이 가능한 교통의 요지다. 게다가 약 22만㎡의 여의도 공원 조망이 가능하며 여의도 한강공원, 샛강 생태공원 등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근린공원들이 가까워 입주민들의 웰빙 라이프를 구현할 수 있어 일석삼조의 이득을 볼 수 있다.

 분양 문의 및 상담은 02-718-3004에서 가능하며 예약 방문 시 영화예매권·보온병 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