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크래프트비어 전문점 ‘매일더맥주’, 퀄리티 높은 맥주라인으로 꾸준한 고객유입 가능

 
[생활정보] 삶의 수준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소비문화도 달라지고 있다. 특히 몸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외식에 있어서는 까다롭게 따지며 먹는 모습이다. 또한 기왕 먹고 즐기는 것,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먹거리를 즐기자는 경향이 강하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은 비교적 비싼 가격대라도 맛과 품질에 만족한다면, 과감하게 소비를 하고 있다.

2015년 하반기 주점시장에 이러한 경향이 더욱 강하게 불 것으로 예상된다. 쉽게 말해서, 술 한잔을 할 때도 높은 만족을 느낄 수 있는 곳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할 것이라는 얘기다. 실제로 맥주만 하더라도, 공장에서 찍어내는 제품이 아닌 취향과 입맛에 따른 수제맥주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따라서 현재 술집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러한 부분을 고려해야 한다. 전문가들도 수제맥주전문점이과 같이 요즘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업종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고, 수익성이 검증된 아이템으로 시작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전문가들의 의견에 부합하는 주점창업 아이템으로는 프랜차이즈 크래프트 비어전문점 ‘매일더맥주’를 들 수 있다. ‘매일더맥주’는 다양한 수제맥주와 함께 대중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치킨 그리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안주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품격 있는 치맥 열풍을 이끌고 있는데, 실제로 현재 경기도 구리시에 운영되고 있는 매장의 경우, 구리 맛집 또는 구리 술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잇다.

‘매일더맥주’는 크래프트 비어의 풍미를 그대로 제공하고자 맥주 저장고에서 숙성을 해서 효모가 살아 있는 최고의 맥주만을 제공한다는 게 특징이다. 소주의 맛을 더하고 싶은 고객들을 무료로 소주를 타주기도 하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제조해서 먹을 수 있다.

소자본 맥주집 창업 프랜차이즈 ‘매일더맥주’의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면, ‘매일더맥주’의 성공경쟁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하면서, “앞으로 더욱 수제맥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을 분명하기 때문에 지금이 창업 적기라고 할 수 있다. 실제로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경쟁력을 눈으로 확인하고, 가맹점 개설에 대해 문의를 하고 있다.

현재 ‘매일더맥주’는 2015년 하반기 유망창업아이템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본사에서는 누구나 간편하게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초보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고, 상권특성에 따른 프로모션 및 마케팅 지원을 통해 매출향상을 도모한다.

(문의: 1588-4149)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