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15년 여름의 열기가 8월말 또 다시 찾아온 태풍의 영향으로 더위가 한껏 주춤하고 있다. 입추가 지난 후 아침저녁으로 꽤나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요즈음 금년 하반기에 결혼식을 올릴 예비부부들은 마음이 조급하기만 하다.

이에 하우투웨딩은 다가오는 다음달 9월 12일 토요일부터 13일 일요일까지 양일간 서울 63빌딩 세쿼이아룸에서 ‘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를 개최하여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에 발 벗고 나설 예정이다.

이번 웨딩 박람회를 주최하는 하우투웨딩은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는 웨딩업체이다.

지난 태풍의 시원한 비처럼 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 역시 시원하고 풍성한 선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웨딩박람회에 방문하는 예비부부 모두에게 결혼 준비 필수품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며, 그중 얼리버드 선착순 총 100쌍의 커플에게는 바이마레 라파숑 드벨르 플레르 바디 4종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웨딩박람회 기간 내에 웨딩패키지 정계약자 모두에게 신혼살림에 보탬이 될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감사의 선물로 증정하며, 웨딩패키지 정계약자 선착순 총 50명에 한하여 초호화 캐스팅으로 인기몰이 중인 뮤지컬 <신데렐라> 무료 관람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최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과 헤어/메이크업 시연도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howtoweddingexpo.net 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