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KBS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가 주말 안방극장을 장악하고 있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부탁해요, 엄마’는 방송 2회만에 전국기준 시청률 24.3%를 기록했다.

지난 23일 방영된 4부에서는 남자 주인공 강훈재(이상우)와 JY그룹 대표 장철웅(송승환)의 대결구도가 그려져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소규모 인테리어 사무소를 운영하는 강훈재가 진행 중이던 프로젝트에 거대 그룹인 JY그룹이 참여하면서 갈등이 불거진 것이다.

또한, 장철웅과 강훈재의 엄마인 황영선(김미숙)의 관계가 무언가 특별한 비밀을 숨기고 있는 듯이 그려져 둘의 관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처럼 ‘부탁해요, 엄마’가 인기리에 방영되면서 극 중 장철웅이 대표로 있는 JY그룹인 ‘㈜재영Jflor’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재영Jflor는 뛰어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친환경 PVC바닥재를 생산하는 전문기업이다.

㈜재영Jflor는 ISO 인증과 친환경 KC마크를 획득, 최신설비 증설을 통해 친환경 건축자재 최우수 등급인 H.B 마크(클로버5개)를 인증 받았으며 해외로도 수출해 그 저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재영Jflor의 특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아이잠’은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층간 소음 해결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재영Jflor 관계자는 “아이잠은 층간 소음을 줄이기 위해 6mm 두께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현재 6mm 두께의 바닥재를 생산해 낼 수 있는 업체는 LG와 ㈜재영Jflor 뿐이다”며 “현재 ㈜재영Jflor의 제품을 팔겠다며 전국의 대리점주들이 직접 찾아오는 등, 판매처들의 반응도 뜨겁다”고 전했다.

한펴느 ㈜재영Jflor는 드라마와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현재 드라마속 ㈜재영Jflor을 찾아 응모하면 온수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주)재영Jflor가 생산하는 다양한 바닥재에 대한 정보는 ㈜재영 홈페이지(www.jflor.co.kr)를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여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