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9
뉴스홈 > 생활경제
대체의학계의 대가 백불원 김장선, '돈과 행복이 따르는 건강이야기' 출간

   
 

[생활정보] 대체의학계의 대가로 주목받고 있는 백불원 김장선 총재가 『돈과 행복이 따르는 건강 이야기』을 출간했다.

『돈과 행복이 따르는 건강 이야기』에는 백불원 김장선 총재가 40여 년간 수련을 통해 깨달은 건강한 인생에 대한 비법을 전하고 있다. 김장선 총재는 "기를 통해서 마음을 깨끗하게 하고 생사의 문제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며 이웃을 염려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활발하게 움직이면 인간에게 주어지는 질병으로부터 벗어나 건강하고 자유롭게 되고 큰 행복을 이룰 수 있다"고 말한다.

백불원 김장선 총재는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난치병 및 불치병을 '기(氣)'로써 치료하는 백불치료기공을 통해 많은 매스컴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신뢰를 쌓고 있다.

대한불교백불종 도교총본산 백불원은 도를 닦는 도교사원으로 영혼 대화를 통해 원과 한을 풀고 신상을 받아 천도시키는 특별한 곳으로 양·한방에서 고치지 못하는 병들을 백불치료기공을 통해 치료한다.

백불치료기공이란 정심(바른 마음), 청심(깨끗한 마음),신념(믿는 마음)을 바탕으로 고도의 정신수련과 도인술, 부드러운 내공과 외공으로 허와 실을 조절해 원기를 복원 시키고 면역력을 키워 병을 낫게 하는 치료술이다.

특히 중풍, 간질, 만성피로, 화병, 불면증, 암, 빙의 등과 같은 질환에 탁월하다. 과학적인 방법으로 규명할 수 없는 제 3의 파장인 '에너지'에 의한 것으로 무술기공, 경기공, 특이기공, 추나 요법 등과는 다른 것이다.

그의 저서는 '대체의학의 길', '치유기공의 세계', '행복한 마음의 기초',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로 총 4부로 이루어져있다. 책을 통해 대체의학에 대한 궁금증과 기치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김 총재는"앞으로도 기공치료를 통해 조금이라도 환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정진할 것이며 마지막 소원이 환자들을 위한 기공센터 건립"이라고 밝혔다.

백불치료기공과 김장선 총재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백불원 홈페이지(http://www.100bul.net/)를 통해 알 수 있다.
 

icon인기기사
인기기사 순위
153-023)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27-32 대륭테크노타운 12차 13층 1314호 (주)ITMG
TEL:02-2029-7200  FAX:02-2029-7220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