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대비 가격경쟁력으로 승부, L4/L7 장비 교체 및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 www.radware.co.kr)는 최근 미드레인지급 L4/L7 스위치 장비인 ‘AD1020’을 출시했다. AD1020은 AS4 하드웨어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스위칭 장비로 애플리케이션 로드밸런싱 및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라드웨어코리아는 이 제품이 경쟁 제품에 비해 가격 경쟁력이 높다는 점을 내세워 앞으로 L4/L7 스위치 신규 및 교체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라드웨어코리아의 설명에 따르면 AD1020은 애플리케이션 및 서버의 사용량을 감지, 부하를 분산시켜 애플리케이션의 빠른 응답 시간을 보장하고 서버의 가용성을 높여 전체서버 자원의 활용도를 극대화한다. 이 밖에도 SAP, Oracle, BEA, Citrix, Streaming 서버 및 VoIP를 위한 SIP과 같은 최신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 능력이 뛰어나다. 또한 보안성도 한층 강화돼 패턴 기반 및 DoS/DDoS 공격에 대한 방어 기능을 통해 서버 및 애플리케이션 자원을 외부의 다양한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라드웨어코리아 한용선 영업이사는 “인터넷 관련 업체들이 L4/L7 스위치를 활발하게 도입한 지 7-8년이 경과한 올해부터 새로운 L4/L7 장비로의 교체 수요가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기존에 출시된 AD3020 시리즈와 AS5 플랫폼으로는 하이엔드 시장을, 이번에 출시된 AD1020 제품으로는 미드레인지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드웨어코리아는 신제품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 자사의 골드 파트너사인 아스톤 테크놀로지를 국내 총판으로 선정하고, 고객 및 시장의 요구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예정이다. 또 노후화된 L4/L7 스위치 제품의 대체 제품으로 AD1020을 공급하기 위해 보상판매 및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제품문의 : 라드웨어코리아 한용선이사(전화: 02-3452-1721)
김정은 기자 jekim@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