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9
주요뉴스
뉴스홈 > 문화
히어로즈, 신규 전장 ‘불지옥 신단’ 업데이트일정 수 이상 수호자 처치 시 응징자 소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신규 전장 ‘불지옥 신단’을 업데이트 했다.

[아이티데일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신규 전장 ‘불지옥 신단’이 게임 내에 적용됐다고 28일 밝혔다.

불지옥 신단 전장은 지난 8월 6일 독일 쾰른 게임스컴 2015에서 처음 공개될 당시, 전 세계 디아블로 팬들을 열광시키며 히어로즈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 바 있다.

불지옥 신단은 세 개의 공격로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공격로마다 주기적으로 힘을 얻는 세 개의 신단이 함께 존재한다. 플레이어들은 신단에서 일정 수 이상의 수호자들을 처치해서 신단을 활성화시키고 파괴적인 응징자를 소환해 팀을 위해 싸우게 만들 수 있다.

불지옥 신단에 등장하는 응징자는 신단이 위치한 공격로를 따라 이동하며 마주치는 적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하는 것이 기존의 용병과 차별화되는 가장 큰 특징이다. 이처럼 스스로 팀 전투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응징자의 활용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기존의 전장들과는 전혀 다른 전략과 전투를 경험하며 불지옥 신단에서의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응징자는 디아블로3 플레이어들이라면 익숙할 만한 세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어, 평소 디아블로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은 전투와 더불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비전’은 회전하는 비전 광선을 소환하는 것으로 광선이 닿는 적에게 큰 피해를 주며, ‘냉기’는 응징자가 얼음 파편을 소환해 적에게 피해를 주고 짧은 시간 동안 그 자리에 얼어붙게 한다. 마지막으로, ‘포격’은 공중에 불덩이를 쏘아 올리는 능력으로, 쏘아 올려진 불덩이는 지면에 닿을 때 폭발하며 적에게 피해를 준다.

한편, 히어로즈의 게임 관련 정보와 새로운 소식은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히어로즈 앱’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 할 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추가 경험치 및 골드 등 다양한 PC방 전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