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곧 가을이 오고 있다. 가을은 날씨가 좋아서 더욱더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 아닐까 싶다. 경주는 국내 여러 여행지 중 볼거리, 먹거리로 치다면 단연 으뜸인 지역이기도 하다.

신라시대 수도 역사의 도시답게 볼거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남녀노소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도시전체가 역사라고도 느껴지는 경주는 석굴암, 불국사 볼거리가 다양하고. 특히 경주 보문단지내에는 다양한 축제와 볼거리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필수코스로 자리 잡았다.

보문단지에는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맛집들이 자리 잡고 있는데 특히 경주맛집 ' 정수가성' 은 다양한 메뉴와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경주맛집 ' 정수가성'은 한우 떡갈비 정식을 시작으로 석쇠불고기, 간장게장 등 다양한 메뉴와 10가지가 넘는 정갈하고 맛깔스러운 반찬 또한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정수가성의 최정기 대표는 '경주가 역사의 도시답게 선조들의 전통의 맛과 멋을 살리고 현대인의 입맛에 맞추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수가성을 방문하려면 전화예약(054-745-0066)로 하면 되고 이 곳의 메뉴와 가격은 홈페이지(www.jungsugasu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