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농림수산식품교육정보원(이하 농정원)이 운영하는 옥답 등 총 4개 모바일 서비스가 ‘2015년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에 선정되었다.

옥답은 2014년 온라인 콘텐츠 품질 부문에서 콘텐츠 품질 인증과 함께 우수 서비스로 인정받아 품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여한 국내 유일의 농업•농촌 종합포털 사이트다.

2015 콘텐츠 제공서비스 2차 사업은 모바일에서 콘텐츠를 제공하는 민간기업과 공공기관 서비스를 대상으로 총 59개를 선정하였는데 이 중 농정원은 옥답(모바일 웹)을 비롯해 옥답CEO(모바일 웹), 농식품정보누리(모바일 웹), 생명자원정보서비스(모바일 웹)까지 총 4개 모바일 서비스 부문에서 품질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농정원이 운영하는 서비스가 4개나 품질인증에 선정된 것은 그간 양질의 컨텐츠 기획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로 전문평가위원회와 이용자평가단은 서비스 기반, 서비스 기술, 고객 관리 등의 부문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를 내렸다.

농정원의 박철수 원장은 “농정원의 4개 서비스에서 품질인증을 받은 것을 계기로 앞으로 이용자들에게 유용하고 우수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나아가 국가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