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수협중앙회는 지난 6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추진하는 신규 복합리조트 개발사업 공모에 참여하였다. 수협중앙회는 노량진 수산시장 현대화 사업으로 48,233㎡의 대규모 부지를 확보하게 되며 수산시장과 연계한 복합 리조트 시설을 계획했다.

26,500㎡ 규모의 체험형 해양수산 테마파크를 비롯하여 사계절 워터파크, 2천명 정도 수용가능한 회의장·전시장 등의 컨벤션시설, 멀티공연장, 대규모 멀티플렉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량진 수산시장 복합리조트 시설이 확정 될 경우, 여의도 한화 면세점과의 시너지 효과는 상상 그 이상이 될 것이다.

이에 여의도 부동산 또한 투자자들이 몰릴것으로 예상되며 최근 분양 중인 여의도 오피스텔 더하우스 소호가 분양 마감중에 있다는 소식이다.

실제 면세점과 복합쇼핑몰이 밀집한 명동의 경우 쇼핑뿐만 아니라, 주상복합 아파트 및 오피스텔에 거주를 원하는 외국인들의 수요가 많아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임대와 매매거래가 활성화 되어 있기 때문에 여의도 또한 투자 가치가 상당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는 소형 수익형 오피스텔로 1~2인 가구가 거주하기 적합하며 지하 5층에서 13층 326실 규모다. 업무중심지에 위치한 오피스텔은 인구 유입이 활성화 되어 있으므로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므로 경기 불황에서도 시세 변동이 거의 없음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세가 상승할 때는 그에 따라 상승 폭도 함께 더 크게 작용한다. 또한 다양한 기업이 몰려있는 지역일수록 유동인구가 많아 각종 편의시설 및 도시 기반 시설이 활성화 되어 있기 때문에 도심 속에서 편리한 생활을 꿈꾸는 수요자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9호선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올림픽대로를 통해 목동, 부천, 일산 등으로 빠른 연결이 가능한 교통의 요지다. 게다가 약 22만㎡의 여의도 공원 조망이 가능하며 여의도 한강공원, 샛강 생태공원 등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근린공원들이 가까워 입주민들의 웰빙 라이프를 구현할 수 있어 일석삼조의 이득을 볼 수 있다.

분양 문의 및 상담은 02-718-3004에서 가능하다. 예약 방문 시 영화예매권·보온병 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