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강화도 대표 맛집으로 추천되는 보광호가 신메뉴 오디를 접목한 오디 장어구이를 출시하며, 보양식 강자로 등극,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

강화도 맛집으로 추천받는 보광호가 선보인 오디 장어구이는 ‘맛 없으면 공짜’를 외치는 보광호답게 입에 착착 감기는 맛과 더불어 장어, 오디의 풍부한 영양 성분까지 누릴 수 있는 최고의 보양식이다.

기운 없는 여름철 원기 회복에 좋은 장어는 비타민과 뮤신 등 풍부한 영양소로 남성의 정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성장기 아이들의 두뇌 발달 및 시력 개선, 피부 미용 등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사과의 70배에 이르는 풍부한 비타민을 함유해 강력한 항산화 효과 및 당뇨 완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오디가 더해져 독특한 맛은 물론 건강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 지치고 피곤한 남성들, 피부 미용과 건강을 생각하는 여성들, 한창 자랄 나이인 아이들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메뉴이다.

강화도 맛집 보광호의 대표 메뉴로는 시원한 제철 별미인 양푸니 물회도 포함된다. 새콤한 국물에 선주와 아들들이 직접 바다에 나가 잡아온 싱싱한 해산물, 회가 양푼 한 가득 담겨 입맛을 돋우고 더위를 물리친다.

중간 유통 과정이 없다 보니 가격도 거품 없이 저렴한 데다가 보광호 특유의 인심으로 가득히 내어주는 오디 장어구이, 양푸니 해물탕, 양푸니 물회, 자연산 광어, 단호박 꽃게탕, 자연산 막회 등 다양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관계자는 “동막 해수욕장, 전등사, 보문사, 마니산, 고려산 등 강화도의 명소를 구경한 뒤 보광호의 오디 장어구이, 양푸니 물회까지 즐긴다면 더 없이 완벽한 여름철 피서, 원기회복 여행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선두리 어시장에서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추천을 받고 있는 보광호는 얼마 전 100석 규모의 2호점까지 오픈하며 단체고객들의 문의도 줄을 잇고 있다. 어린이 놀이방까지 갖춰 가족 단위 고객들도 편안하게 보광호의 별미를 즐길 수 있다.

강화도 맛집 보광호 예약 및 프랜차이즈 문의는 전화(032-937-7111)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