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서울 및 수도권 아파트 매매가격은 물론 전세가격이 계속해서 오르고 있다. 서울 외곽지역을 바탕으로 중소형 아파트 매매전환 수요지가 이어지는 신도시와 경기인천은 각각 0.03%, 0.04% 대로 올랐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올 하반기에는 가을 결혼 시즌을 대비한 신혼부부 수요까지 겹쳐 서울에서 집 구하기는 하늘의 별 따기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이러한 현상에 따라 많은 사람들의 주거지 선호도가 달라지고 있다. 비싼 아파트 보다 신축빌라 혹은 다세대 주택 등을 선호하는 것이다. 특히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낮은 분양가와 함께 평면구조, 인테리어, 주거환경 등이 편리하고 쾌적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신축빌라매매, 신축빌라분양을 고려하고 있다면 오직 신축빌라만을 전문으로 하는, 믿을만한 신축빌라매매 업체를 통해 보다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어 합리적으로 매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신축빌라매매 업체를 통해 소비자는 원하는 지역의 신축빌라를 추천받을 수도 있고, 직접 신축빌라 현장을 점검할 수 있으며, 고객들의 다양한 신축빌라 분양 후기도 알 수 있어 보다 안전하고 합리적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해지기 때문이다.

다양한 신축빌라매매, 신축빌라분양 업체 가운데 ‘허위매물 없는 신축빌라매매 사이트’가 있어 화제다. 바로 ‘빌라정보통’이다.

빌라정보통은 신축빌라 매매 활발한 지역인 경기 고양시 신축빌라(덕이동, 내유동, 대자동, 관산동), 일산동구 신축빌라(사리현동), 파주시 신축빌라(야당동, 풍동), 의정부 신축빌라(가능동, 금오동, 호원동, 의정부동, 금오동, 신곡동) 인천지역 부평구 신축빌라(부평동, 부개동, 갈산동, 산곡동), 서구 신축빌라(검암동, 경서동, 왕길동, 당하동, 마전동, 연희동), 남구 신축빌라(주안동, 도화동, 숭의동, 학익동, 용현동), 남동구 신축빌라(간석동, 구월동, 만수동, 도림동, 장수동, 서창동), 중구 신축빌라(송림동, 옥련동, 문학동) 등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 및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이 뿐 아니라 내 집 마련으로 특히 많이 선호하는 지역인 부천시 신축빌라(역곡동, 춘의동, 심곡동, 원미동, 중동), 오정구 신축빌라(원종동, 오정동, 작동, 여월동, 고강동), 소사구 신축빌라(괴안동, 송내동, 소사본동, 심곡본동), 추천지역으로 꼽히는 지역인 양천구 신축빌라(목동, 신정동, 신월동), 금천구 신축빌라 (독산동, 시흥동, 가산동), 마포구 신축빌라(연남동, 합정동, 성산동, 망원동), 동작구 신축빌라(신대방동, 상도동, 동작동, 사당동), 분양가 가격 상승이 높은 지역인 서울시 구로구 신축빌라(개봉동, 구로동, 온수동, 오류동), 강서구 신축빌라(화곡동, 내발산동, 염창동, 방화동, 등촌동), 은평구 신축빌라(역촌동, 응암동, 불광동, 신사동, 대조동, 갈현동, 구산동, 녹번동), 서대문구 신축빌라(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관악구 신축빌라(신림동, 봉천동, 남현동) 등의 매물도 고객에게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다.

이러한 매물들은 모두 100% 실매물의 신축빌라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건설 원재료, 건설자재 및 가구 등에 함유된 휘발성 유기화합물, 방사능 검출량 등 빌라전문가들이 철저한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어 고객은 현장 검증 시 부실공사 하자, 날림 공사 여부 등을 더욱 세심하게 알 수 있다. 현장 검증은 빌라정보통 전문가의 도움으로 주말 및 야간 구분 없이 언제든지 빌라투어 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그 외 특색 있는 복층 빌라, 테라스 신축빌라, 투룸, 쓰리룸, 예쁜 신혼집 등은 물론 집 뒷담화, 멘토/메이트 추천매물, 신축빌라 분양 후기 등은 빌라정보통 홈페이지( villahouse.co.kr) 또는 대표번호(070-7788-7894)로 문의할 경우 더욱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빌라정보통 관계자는 “전세난이 심화될수록 많은 수요자들이 신축빌라매매를 서두르고 있다. 신축빌라 인기가 높은 만큼 향후에는 신축빌라매매 물량까지 부족한 현상이 올 수 있으니 신축빌라매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