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금리 기조 지속...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관심 급증

 
[생활정보] 초 저금리 기조로 인해 투자자들이 수익형 부동산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 투자가 다른 투자 상품에 비해 훨씬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으로, 실제로 수익형부동산의 수익률은 은행예금이나 채권보다 2∼3배 가량 높게 형성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주변 인프라 증대, 교통망 확충 등 명확한 호재가 있는 지역에서 분양하는 수익형부동산은 지속적인 인구 유입이 이뤄지는 만큼 배후수요 확보에 유리해 더 높은 인기를 끈다.

2차 오픈 및 임대수익보장제 도입한 ‘영통역 아이파크’ 기대감 높아...

현대산업개발이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공급하는 ‘영통역 아이파크’ 오피스텔은 월 임대료를 보장하는 ‘임대수익 보장제’를 전면에 내세워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단지는 명품 브랜드와 규모, 최적의 입지 등 장점을 두루 갖춘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영통역 아이파크’ 측은 임대수익 보장제를 통해 임대수익 보장증서를 발급, 월 65~70만원을 지급해 2년간 수익 1680만원을 거둘 수 있게 되며, 임대수익 보장제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므로, 계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영통역 아이파크’는 영통역과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홈플러스, 롯데쇼핑플라자, 메가박스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지하철 분당선을 이용해 서울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가능 하며, 수원, 용인, 분당 접근도 용이하다. 또한 광역버스를 비롯한 다양한 버스노선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의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인근에 삼성전자 및 계열사, 협력업체, 경희대 국제캠퍼스가 들어섰고, 주거, 상업, 교육 및 교통 등 잘 갖춰진 생활여건으로 수익형부동산이 들어서기에 적합한 입지로 꼽히며 수원지역에서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곳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영통 지역에 10년 만에 들어서는 1군 브랜드 오피스텔, 뛰어난 상품성까지

‘영통역 아이파크’는 지하 6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5~54㎡형 오피스텔 666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1차분을 분양해 청약성공을 거둔 이후, 최근 2차 오픈을 통해 198실 분양을 시작했다. 총 7개의 다양한 타입구성과 개방감이 뛰어난 공간활용은 물론, 쾌적한 조경환경 등 뛰어난 상품성을 갖췄다.

특히 ‘영통역 아이파크’는 영통 지역에 10년 만에 들어서는 1군 브랜드 오피스텔로, 공급과잉지역이 아니라 공급희소성도 뛰어나기 때문에 공실리스크가 적고 안정적인 임대수익 창출이 가능한 오피스텔로 꼽힌다.

‘영통역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는 영통역 인근 영통동 961-5에 위치해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모델하우스에서 경품이벤트와 방문객 사은품행사, 주말 네일 아트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분양문의: 031-203-3340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