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사타구니,팔꿈치 등 발생하는 색소침착 블랙아웃 미백크림 바르면 하얘져

[생활정보] 여름철 피부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다. 잘못하면 자외선으로 인해 멜라닌이 과다 생성되어 색소침착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이기 때문이다. 특히 얼굴의 잡티와 더불어 몸 곳곳에 발생하는 색소침착 역시 많은 이들이 스트레스를 받는 원인이 되고 있다.

여성들의 경우 남성들 보다 관리해야하는 부위가 폭 넓기 때문에 여름 시즌이 다가오면 다른 계절에 비해 왁싱이나 제모를 자주 하게 된다. 특히 브라질리언 왁싱/디자인 왁싱/ 비키니 왁싱 등을 많이 시행하게 되는데 자주 하면 할수록 피부가 예민해져 색소침착을 유발하기 쉽다.

이는 제모 후 보습과 미백관리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제모 후에는 피부가 예민해져 있기 때문에 보습과 수분관리를 통해 진정을 시켜 준 뒤, 미백 관리로 색소침착을 미리 대처한다면 부위별 색소침착으로 스트레스 받는 일을 줄일 수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제모의 불편함과 부작용을 해결하는 제품으로 2014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받으며 최근 2015년 소비자만족도 대상을 수상하며 제품에 대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겨드랑이 색소침착▲사타구니 색소침착▲팔꿈치 미백▲복숭아뼈 미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홈케어 전신 미백크림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미백크림의 주성분이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고 분해하여 블랙아웃만의 독자적인 연구개발로 미백 효과가 우수하여 많은 고객들이 입소문을 통해 제품력을 증명하고 있다.

또한 프랑스 유기농 에코서트 인증성분을 비롯,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 광물성오일, 동물성오일,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은 전혀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기 까지 하다.

블랙아웃 관계자는 “수많은 미백 제품 속에서도 확실한 구매층이 제품을 지지하고 있어 입소문이 대단하다. 제품의 효과는 사용해 주신 분들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현재까지 15회 매진을 기록한 제품” 이라며 “색소침착에 고민이 있다면 주저 말고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사용하길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기존 사용자들 역시”사타구니 미백 효과 대박”, "겨드랑이색소침착은 블랙아웃으로 관리", "전신 미백크림으로 용량도 짐승" 등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며, “4주 만에 효과를 봤다", "민감성 피부에도 제격", “무릎 미백 관리도 역시 블랙아웃!” 등의 반응을 보이며 전신 미백 크림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겨드랑이 색소침착, 팔꿈치 미백 등 전신 미백크림 블랙아웃에 대한 정보 및 구매는 www.blackxout.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