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사계절 중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인 환절기에는 그 변화가 크기 때문에 각종 알레르기와 피부질환을 유발 시키며 여름 동안 자외선에 자극을 받아 지쳐있는 피부가 회복 하기 전 환절기로 인한 기온변화는 많은 문제를 일으킨다. 때문에 여름 동안 지쳐있던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피부가 거칠어지고 잡티와 기미로 가득한 피부에서 벗어나 동안 피부가 되고 싶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순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한방 곡물 팩 사용자가 급증 하였다.

그 중 최근 현대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희빈미안법은 얼굴하얘지는법(화이트닝) 인해 안색 정화에 탁월한 효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결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한번 생기면 쉽게 제거되지 않는 기미와 잡티 주근깨와 같은 색소질환에도 효과적인 팩이다.

기미에좋은천연팩 장희빈미안법 일반용은 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팥, 율무, 백강잠, 미강, 백복령, 살구씨, 흑축, 연근 총1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기미치료가 가능한 기미잡티제거 팩 민감용은 녹두, 율무, 감초, 백강잠, 백복령, 민들레, 메밀, 구기자, 보리 총 9가지의 천연분말로 구성되어 있다. 이 천연팩은 화학성분이 전혀 포함되지 않아 섭취가 가능도 가능한 제품이며, 기미치료를 피부과 시술 1회 비용정도의저렴한 가격으로 재발가능성 없이 안전하게 치료 할 수 있다.

♣나이 들어 보이는 칙칙한 피부 기미잡티제거 팩은 어떻게 사용해야 효과적일까?

기미없애는방법 천연팩은 1회 분량 대로 덜어 물과 혼합하여 바르는 팩이며 기미잡티제거의 더 좋은 효능을 보고 싶다면 물 대신 꿀, 오이, 플레인 요구르트, 저지방우유, 계란노른자, 흰자, 녹차 우린물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활용하자 재료마다 가지고 있는 효능이 피부에 전해져 얼굴잡티제거에 더욱 효과적이다.

♣장희빈미안법과 보습팩을 같이 병행해서 사용할 경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기미제거 팩은 피부에 충만한 보습이 채워져 있어야 천연성분이 피부에 더 잘 흡수되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 한다고 한다. 때문에 수로부인보습미안법과 같이 병행해서 사용하면 더 빠른 주근깨제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갈라지고 거칠어진 피부에 도움을 주어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또한 평상시 잡티제거 팩을 사용하지 않을 때도 보습관리에 신경을 쓴다면 더욱 좋은 기미없애는방법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처럼 기미잡티제거에 효과적인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천연팩으로 나이 들어 보이는 피부에서 벗어나 티 없는 맑은 피부를 찾길 바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