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전민돌격’ 한국판, 10월 국내 출시 예정

 
[아이티데일리]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FPS ‘전민돌격’의 국내 출시에 앞서 타이틀을 ‘백발백중 for Kakao’로 결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중국 최대 게임사 텐센트가 자체 개발한 ‘전민돌격’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모바일에서 쉬운 조작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1월 중국에서 출시 하루 만에 현지 애플 앱스토어 매출, 무료 다운로드 등 총 6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넷마블은 캐주얼한 게임성과 슈팅 장르를 고려해 게임명을 고사성어 ‘백발백중’으로 결정, 오는 10월 국내 출시할 계획이다. 스토리를 따라 즐기는 ‘미션모드’, 한계에 도전하는 ‘무한모드’가 다양한 난이도로 제공되며, 실시간 친구대전 및 레이드모드 등 소셜요소도 갖췄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백발백중’은 글로벌에서 게임성과 흥행성 모두를 검증받으며, 불가능으로 언급되던 모바일 FPS 시장을 개척한 작품”이라며, “아직 FPS 장르가 정착하지 못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백발백중’이 새로운 기록을 남길 프로젝트가 될 거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백발백중’에 대한 정보를 담은 공식 페이지를 조만간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