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치아교정을 하려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외모 고민을 해결해주는 TV프로그램을 봐도 치아성형이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다. 치아교정은 얼굴형을 예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음식을 씹거나 말을 할 때의 불편함까지 해결해줘 교정이 필요한 이라면 되도록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 교정비용이 만만치 않아 고민하는 이라면 가격 거품이 없는 치과를 찾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거품없는 치아교정 비용으로 각광받는 더스타치과는 수익보다 환자의 치료를 더 중요시하기 때문에 과잉진료가 없기로 유명하다. 이는 곧 치료비용 최소화로 이어져 환자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가격 거품은 빠졌지만 치료의 질은 더욱 향상돼 내원하는 환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실력과 책임감을 겸비한 분야별 전문의가 1:1 맞춤형 진료를 통해 환자의 구강구조와 특성을 고려한 최적의 시술 솔루션을 제시하며 정밀진단 및 치료계획 수립, 진료까지 원장의 ONE-STOP 진료가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더스타치과의원 조유나 대표원장은 "더스타치과는 치과를 위한 진료가 아닌 환자에게 가장 좋은 결과를 목표로 진료하는 치과"라면서 "진료부터 시술까지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다 세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의 심미성을 안겨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스타치과는 20년간 심미 보철만을 위한 정통 코스를 밟고 수년간 사회인사, 연예인뿐 아니라 심미에 관심 있는 수많은 환자에게 라미네이트 치료, 교정 치료, 임플란트 치료 등 치과치료를 이어온 의료진으로 신뢰도가 더욱 높다.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석,박사 과정을 수료하고 연세대학교 치과병원 임상지도교수를 거친 조유나 대표원장은 임플란트 1,000case, 라미네이트 10,000case를 돌파한 이력도 지니고 있다.

치아교정 잘하는 곳, 라미네이트 잘하는곳, 임플란트 잘하는 곳 등 치과 치료 실력이 좋은 병원을 찾는 많은 이들이 과잉진료 없이 제대로 된 치료를 받고자 더스타치과의원을 찾고 있어 현재 확장을 준비 중이다.

더스타치과의원은 치아교정, 치아성형, 임플란트, 치아미백, 잇몸성형, 잇몸미백, 충치치료 등 다양한 진료과목에서 수준 높은 치료 효과를 보인다. 부작용 없이 불편함을 최소화한 치료를 통해 덧니나 부정교합, 잇몸 노출, 누런 이 등 많은 치아 고민을 해결해줘 완벽한 미소를 지을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