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성능과 지능적인 확장성 및 관리 편의성 제공

▲ 팔로알토 네트웍스 차세대 방화벽 ‘PA-7080’

[아이티데일리] 팔로알토 네트웍스(지사장 최원식)는 통신 사업자 및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위한 차세대 방화벽 ‘PA-7080’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PA-7080 차세대 방화벽은 강력한 성능과 지능적인 확장성, 관리 편의성을 제공해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환경 및 통신 사업자들이 안전하게 데이터 자산 및 서비스를 보호할 수 있도록 최적화돼 있다.

PA-7080은 대규모 네트워크 및 데이터센터 환경의 전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사이버공격까지 방어할 수 있도록 강력한 컴퓨팅 파워 및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초고효율성의 소프트웨어와 네트워크, 보안, 콘텐츠 검사(inspection) 및 관리를 위한 700여개의 기능형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설계된 PA-7080은 최대 200Gbps의 처리량을 지원하며, 전체 보안 기능을 실행시킨 환경에서도 100Gbps의 처리량을 보장한다.

특히 대규모 네트워크 환경의 무중단 통합에 맞춰져 있어 운영비용을 최소화한다. 가상의 무선 네트워크 및 L2, L3 네트워크, 고가용성 모드에 대해 간편한 관리 및 라이선스 간소화, 지능형 트래픽 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네트워크 장비 규격 NEBS 인증을 획득했으며, 전/후면 쿨링 시스템 및 AC/DC 파워 옵션을 표준 기능으로 제공한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제품 관리 총괄 리 클라리치(Lee Klarich) 선임 부사장은 “PA-7080은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기업의 확장 수요에 맞춰 사이버 공격을 예방할 수 있도록 설계돼있다”며, “통합형 플랫폼 방식의 PA-7080 차세대 방화벽은 사이버 공격을 사전에 예방해 기업망을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필수 구성요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