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엄마는 아이만 키우면 된다는 것은 옛말, 지금은 엄마들도 돈 벌고 자기계발 하는 시대다. 이렇게 꿈 있는 젊은 엄마 사이에서 예쁜글씨POP자격증이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예쁜손글씨POP란 붓과 물감, 매직 등을 이용한 글씨 광고 기법으로 네일숍, 카페, 음식점 메뉴판 등 주변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다. 배우는 과정에서 마음의 안정을 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악필 교정 효과도 있어 몇 년 전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런데 최근 주목받기 시작한 또 다른 이유가 있다. 바로 수익효과다.

교육자격증 전문기관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POP예쁜글씨 과정은 단순 취미를 넘어서 수익을 발생시키는 실전 강좌다. 다양한 POP글씨체와 POP디자인을 배워 직접 POP광고 제작·판매가 가능한 것은 물론, 방과후학교나 문화센터에서 POP를 가르치는 강사로 일할 수도 있다. POP로 수익을 내는 실전 노하우는 한국방과후교사 아카데미에서 지원한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는 2002년 설립 이후 지금껏 7천 명 이상의 방과후교사를 배출해 낸 실력 있는 교육기관으로, 학습 후 즉시 수업에 적용할 수 있는 실무 중심 강의가 특징이다. 자체 취업지원연구소 설립, 대규모 전국대회 개최, 보조강사 서비스, 300만 원 상당의 창업 지원, 자체 물류센터와 쇼핑몰 운영, 면접 메이크업 특강 등 아카데미 소속 수강생의 원활한 수익활동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10여 년을 근무한 한 관계자는 이렇게 전했다. “자격증 취득 자체가 목표인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니 교육기관의 목표 또한 자격증 발급이 아닌 수강생의 실무와 수익이 되어야 합니다.” 자격증 판매에만 급급해 취업이 간절한 수강생들의 마음을 외면하는 일부 양심 없는 교육기관들의 횡포를 지적하는 뼈 있는 말이다.

수익을 만드는 예쁜글씨POP 실전 강좌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홈페이지(http://me2.do/5Cdb8Dxb)를 참고하면 된다. POP예쁜글씨배우기 샘플 강의와 무료 체험을 원한다면 페이지 내에서 상담 신청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상담 신청 시 예쁜손글씨뿐 아니라 캘리그라피, 석고방향제 만들기, 가죽공예, 클레이아트, 독서지도사, 쿠키클레이, 라이스클레이, 토탈공예, 북아트, 융합과학, 세이석고방향제, 창의수학지도사, 생명공학, 한국사지도사, 키즈스피치, 동화구연지도사, 펄러비즈, 라이스클레이, 스토리텔링수학, 핸드페인팅, 독서지도사, 음악줄넘기, 로봇과학, 가베지도사, 아동미술, 아동요리지도사, 냅킨아트, 예쁜손글씨POP, 종이접기, 쿠키클레이 자격증 등 다양한 방과후 지도사 자격증 취득방법과 지원 문의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