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에 해결하는 지방제거로 운동 없이도 간편한 다이어트가 가능해

 
[생활정보] 여름철 인기 검색어 중 하나인 머핀살 빼기, 이는 꽉 끼는 청바지를 입었을 때에 나타나는 옆구리 살이 마치 머핀 모양처럼 보인다 하여 불려진 이름으로 러브핸들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이러한 머핀살은 휴가철 여행을 계획하는 많은 여성들의 노출을 방해하는 요소가 되곤 하는데 그 이유는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인 머핀살이 비키니를 입었을 때의 몸매라인을 망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요즘과 같은 휴가철에는 이러한 머핀살을 제거하려 단기간 다이어트와 함께 부분 지방흡입을 많이 선택하곤 하는데, 수술에 대한 후유증이 무서운 사람들의 경우 지방흡입과 같은 시술도 부담이 될 수 있다. 그렇다면 지방흡입의 방법 없이 머핀살을 제거하는 방법은 없을까?

최근 이러한 머핀살로 여행의 여부를 고민을 하고 있던 강 모 씨(27세, 女)는 지방흡입 상담을 여러 차례 받아왔지만 부작용의 위험과 함께 수술적인 두려움과 흉터 그리고 색소침착의 걱정으로 결국 수술을 포기했다고 말했다. 강씨는 지방흡입을 포기한 이후 우연히 알게 된 네오울트라 시술을 통해 절개 없는 지방제거를 하게 되었다며 기쁨을 표했다.

단기간 다이어트, 네오울트라 시술을 통해 시작해야

네오울트라는 초음파를 통해 지방을 파괴하는 시술이다. 이는 복부와 옆구리 허벅지 등 원하는 부위에 초점을 잡아 시술하는 방식으로써 운동으로 해결되지 않았던 머핀살에 효과를 보이는 시술이다.

광명 미소가인 피부과 서준빈 원장은 “지방 파괴에 효과적인 네오울트라는 지방 흡입 수술과 비교될 만큼 지방 감소에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방흡입의 단점인 마취나 통증 부분에서 더욱 걱정이 없으며 시간도 길지 않고 압박 복의 착용에서도 어렵지 않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어 서 원장은 “이러한 네오울트라 시술에 있어서도 약간의 차이점이 있을 수 있는데요. 저희 광명 미소가인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네오울트라는 두 가지 핸드피스를 이용하여 시술하는 NEW 네오울트라로 팔뚝 종아리 등 좁은 부위는 물론 허벅지나 복부 등의 넓은 부위도 커버가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U-sculpt 네오울트라를 도입함에 따라 기존에 어려웠던 부위까지도 시술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라며 네오울트라의 장점에 대해 언급했다.

초음파를 통해 피부 표면부터 하부까지 지방파괴시술

네오울트라 시술은 초음파를 이용한 시술로 피부 표면은 물론 3단계에 걸쳐있는 지방세포를 파괴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의사가 인위적으로 시도하는 것이 아닌 컴퓨터를 통해 정확하게 지방파괴를 하기 때문에 조직손상의 걱정을 줄여주며 콜라겐 재생에서도 효과를 보인다.

이는 지방세포 제거 후 살이 빠지더라도 피부 처짐이 적으며 셀룰라이트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 파괴된 지방은 몸 속 어딘가에 다시 쌓이지 않으며 땀이나 소변과 같은 신진대사를 통해 배출된다.

이러한 네오울트라는 피하지방세포파괴에 효과가 매우 좋지만 내장 지방세포는 일일이 도달하지 않기 때문에 식이조절과 함께 병행해 주면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으며 음주나 콜레스테롤 섭취를 제안하여 효과를 더욱 볼 수 있다.

한편 광명 미소가인 피부과에서는 앞서 언급한 네오울트라를 비롯하여 아이리포, 벨라쉐이프, 미쿨, 카복시, 지방분해 주사 등의 전문적인 비만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남들만큼, 혹은 그 이상의 몸매 네오울트라를 통한 관리 해주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