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름휴가 시즌이 되면 강남의 제모전문 병원에는 비키니제모, 겨드랑이제모, 종아리제모 등 레이저제모 시술을 하려는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룬다. 왁싱제모에 비해 영구제모의 효과가 있고 통증이 적어 최근에는 레이저장비를 이용한 제모를 원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겨드랑이제모는 필수가 되었고 그 다음으로 많이 하는 부위는 비키니라인제모 그리고 종아리제모, 팔제모, 헤어라인제모 등의 순으로 선호하는 부위이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제모센터 이수연 원장은 “제모레이저장비의 발달에 따라 제모를 원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장비들이 업그레이드된 장비들의 출시로 효과는 더욱 좋으면서 시술시간이 더욱 짧아져 시술을 받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라고 말했다.

아포지의 업그레이드된 최신 장비인 아포지플러스는 시술시간이 빠르고 영구제모 효과가 좋아 선호도가 가장 높은 장비이다. 강력한 효과로 제모횟수가 적어도 영구제모 효과가 뛰어나고 공중타격방식으로 위생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이스라엘의 유명한 레이저 회사인 알마에서 생산한 제모기기인 소프라노의 업그레이드버전인 아이스소프라노도 시술시 통증이 적어 인기가 좋다. 아이스소프라노의 경우 쿨링방식으로 냉각을 시키면서 시술을 하므로 통증이 적어 겁이 많은 여성들이 많이 선호한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이수연 원장은 “효과적인 제모를 위해서는 시술 전에 면도를 하고 오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레이저의 원리는 모근을 파괴하는 방식이므로 그 위에 털이 길게 있으면 시술에 방해가 됩니다. 병원에 그냥 오시는 경우 병원에서 면도를 해드리기도 하지만 스스로 면도를 하는 것 보다 깔끔하게 면도가 안될 수도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시술 전날 면도를 하고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