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테마·플러그인 활용, 유지보수 및 마케팅 관련 오프라인 교육

▲ 블로그코디가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활용 관련 무료 오프라인 교육을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블로그코디(대표 박동민)는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홈페이지 제작, 테마·플러그인 활용, 유지보수 및 마케팅에 대한 무료 교육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블로그코디는 자사 고객과 워드프레스 사용자를 위해 자사 정보공유 커뮤니티 ‘메이크비씨티’를 통해 온라인 매뉴얼을 제공해왔으나, 나아가 정기적인 오프라인 교육의 필요성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매주 1회씩 총 4회 진행되며 1달 기준으로 순환되는 오프라인 교육과정을 개설했다.

박동민 블로그코디 대표는 “워드프레스를 도입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려는 업체의 실무담당자, 프리랜서 웹디자이너, 개인유저, BCT 테마 판매를 원하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4회로 구성된 교육프로그램을 개설했다”며, “그동안 온라인 커뮤니티의 제약 때문에 미처 제공하지 못한 다양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노하우 및 활용방법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로그코디는 지난 8년간 워드프레스를 활용한 홈페이지 제작과 더불어 홈페이지와 블로그의 장점을 종합한 솔루션인 ‘홈로그’, ‘BC타운TM’ 시리즈를 출시해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