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는 트렌드는 어디에나 존재한다. 그 대표적인 예가 패션으로 매 시즌마다 빠르게 트렌드가 변화하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결혼한복에도 트렌드가 있다. 컬러와 소재부터 디자인과 장신구에 이르기까지 시대의 흐름에 따라 유행하는 결혼한복 스타일이 있는 것이다.

그러나 무조건 트렌드를 따르는 것이 좋은 선택은 아니다. 특히 결혼한복은 그 의미가 남다른 것으로 트렌드를 어느 정도 살리면서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제작된 것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전통적인 새 신부의 한복인 빨간 저고리의 녹색 치마라도 살짝 채도를 낮추고 소재를 트렌드에 맞춰 실크나 양단, 인견 등으로 정하면 전통과 조화를 이룬 세련된 고품격의 결혼한복이 된다.

이런 가운데 예단 전문 종합쇼핑몰 ‘황금보자기’가 고증과 트렌드가 조화를 이룬 결혼한복을 대여부터 맞춤까지 실속 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황금보자기는 최근 극장가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암살’을 비롯해 ‘명량’과 ‘광해’, ‘조선명탐정’, ‘상의원’, ‘최종병기 활’, ‘군도’ 등 국내 대표 사극영화와 드라마 수십 편과 공동작업으로 협찬을 진행하고 있는 우리 옷의 명가(名家)다. 지난 2004년 오픈 이후 11년 동안 한결 같이 고품격의 디자인과 섬세한 침선(바느질)으로 신랑신부 한복과 혼주한복, 그리고 다양한 예단을 제작하고 있다.

국내 최초의 온라인 한복과 예단전문 쇼핑몰인 황금보자기는 예단을 비롯해 혼수와 한복, 예단이불, 결혼예물까지 직영매장에서 한꺼번에 준비할 수 있어 편리하며 온라인 쇼핑몰 더불어 시내 중심에 위치한 300여 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믿음을 더한다. 또한 주차시설 또한 편리해 효율적인 결혼준비가 가능하다.

황금보자기 관계자는 “검증된 노하우와 제품력을 갖춘 황금보자기는 국내 유명브랜드 제품과 주문형 맞춤 제품을 동시에 판매,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제품뿐만 아니라 포장의 퀄리티까지도 꼼꼼하게 따져 전통 포장법을 활용하고 있어 한층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결혼 예단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황금보자기는 론칭 11주년을 기념해 2015년 하반기 예비부부와 혼주를 위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예단삼총사와 예단이불을 파격가로 할인하고 있으며 방문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을 해준다. 상품과 계약조건에따라 죄고20% 추가 할인을 해준다.

이와 더불어 엄선한 나전자개거울과 귀이개 등 10여만원 상당의 애교예단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결혼한복 및 혼주한복 맞춤가격 또한 패키지로 구매 시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다양한 예단 상품들을 한 번에 살펴보고 구입 가능한 원스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황금보자기(www.yedan.co.kr)를 통해실속 있는 예단패키지들과 망인복과 예단떡, 황금예단편지 등 황금보자기만의 독특한 예단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