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여름휴가를 다녀온 후 예상치 못한 여름휴가 후유증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지만 업무는 손에 안 잡히고 졸음이 몰려오는 증상이다. 해외나 장거리로 여름휴가를 다녀온 직장인들은 장기간의 비행이나 운전으로 인해 척추가 경직되는 등의 신체 스트레스로 고생을 하곤 한다.

이런 이유로 근육과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안마의자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안마의자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그만큼 안마의자 렌탈에 대한 문의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여름휴가 후유증으로 안마의자를 사용하고 싶지만 구매는 약간 부담인 소비자층이 안마의자 렌탈에 주목하고 있는 것.

특히, 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의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는 39개월 이용기간 및 무상 AS 혜택 등 차별화된 서비스들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그중에서도 휴테크의 렌탈 제품 변경 서비스는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는 중이다.

휴테크 안마의자‧안마기를 체납없이 1년 이상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 제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며, 39개월 약정 기간 중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사유로 제품 변경이 가능하다.

또 위약금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휴테크는 렌탈 약정기간 중 해지 시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10% 위약금으로 청구하며, 의무 사용기간 1년을 초과하고 미납이 발생하지 않은 고객에 한새서는 다른 안마의자 제품으로 변경‧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휴테크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안마의자 추천 순위 1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대치·신도림·노원·구로·일산·분당·부천·수원·의정부·경기광주·대전·전주·대구·광주·부산·순천·창원·울산 등 전국 각지에 휴테크 직영점에서는 안마의자 렌탈 및 구매를 상담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7403-983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