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한마디로 대학입시는 ‘수학’ ‘영어’를 놓치고는 원하는 대학에 절대로 갈수 없다는 것이다.
다들 알고 있는 입시에서 메인 과목인 수학과 영어 두 과목을 목표대학 입학등급에 맞추지 못하면 원하는 대학진학은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그렇다고 이 두 과목을 짧은 시간 안에 올리는 것이 어렵다는 것이다. 물론 최상위 등급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고등전문과외 입시아카데미 파이널 강의를 통해 일정등급이상은 올릴 수 있다.
 
앞으로 적어도 인 서울권 대학을 바라보는 예비수험생들 이라면 수학과 영어는 적어도 1~2등급 이내여야 하는 것이 현실이다. 4~5등급 이하의 학생들은 뼈를 깎는 노력이 수반되어야 그래도 적정수준의 등급에 도달 할 수 있다.

고등전문과외사이트 입시아카데미는 매년 4~5등급 이하의 중하위권 학생들을 대상으로 1:1 전문과외를 진행하며, 가장 빠른 시일에 1~2등급대로 올려주며, 명실상부한 고등전문과외 최고교육기관으로 자리잡고 있다. 김성곤 대표원장의 교육철학은 “ 교육만큼은 정직하고, 신뢰하는 분위기에서 해야 하며, 학부모와 학생이 교사를 믿는 만큼 교사도 최선을 다해 지도한다”고 설명한다. 흔히들 사교육시장에서 벌어지는 말도 안 되는 비전문가들이 판치는 세상에서 정말 좋은 과외선생님을 만나기는 하늘에 별 따기 보다 어려울 수 도 있다.

하지만 고등전문과외 입시아카데미에서는 학생의 정확한 현재의 수준을 학생과 학부모가 이해하도록 설명하고, 1단계 학습목표를 설정, 반복훈련을 통해 목표달성을 이룬다. 그리고 2차 목표를 설계하고 수정하는 단계로 학생 스스로 고등공부에 익숙해지도록 노력하고 있다. 사실 공부를 못한다고 생각하는 중하위권 학생들의 대부분은 공부의욕이 없는 것도 아닌데, 고등공부 방법을 잘 못 이해하고, 일방적인 강의형 위주로 수업을 받았기 때문이다.

무조건 어렵게 가르쳐야 되는 것은 아니다. 수학을 어렵게 가르쳐야 훌륭한 교사라고 생각하는가? 아니다. 고등내신수학도, 고등수능수학도 지도교사가 누구냐에 따라 학생수준을 고려한 풀이법과 공부 법을 전수 할 수 있다. 이것이 고등전문과외사이트 입시아카데미만의 우수한 시스템중의 하나이다.

입시아카데미 수학과외 시스템을 보면 1등급을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기본 개념을 익히는데 무엇보다 가장 신경을 쓴다. 수학을 배우는 근본적인 목표는 논리력을 키우는 것. 특히 수능 수학은 이해단계를 지나 능수능란할 만큼 숙달의 경지에 이르러야만 흔들리지 않는 1등급이 완성된다. 수학을 못하는 학생들의 대부분은 단편적으로 개념을 이해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수학의 핵심은 개념의 올바른 이해와 문제에서의 활용을 어떻게 하느냐가 관건이다.

따라서, 일반적인 개념학습이 아니라, 개념에 대한 입체적인 이해와 분석을 통해 완전히 자기 것으로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도록 입시아카데미에서는 지도하고 있다. 개념이 확실해지면 개념원리와 수학의 정석에서 이끌어 낸 250개의 각 단원 별 대표 유형을 통해 응용력을 키우는 단계로 넘어간다. 보통 입시아카데미 학생들은 하루에 30문항씩 문제풀이를 통해 반복하고 핵심유형을 익혀 확실히 자가화 시키고 있다. 1~2 등급의 올라서는 가장 기본은 튼튼한 기초개념의 뿌리에 있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영어학습에 관한 이야기를 한다면 1등급 원점수가 상대적으로 높아 미리 겁을 먹고 적정수준에서 공부를 안 하는 학생들이 있는데, 절대로 이렇게 공부해서는 안 된다.
또한, 학원을 열심히 다녔어도 4~5등급 대의 학생들은 수능영어 공부패턴으로 빨리 전환해야 한다. 입시아카데미 영어과외 시스템은 수능에 나오는 15가지 유형을 정리하여 학생에게 특정하게 취약한 유형을 찾아 심도 있게 파트 별 출제유형을 지도하며, 실제로 출제되는 빈도수가 높은 영어단어위주의 실용적인 과제와 세부/심화 독해요령 등을 지도하여 수능영어에 필요한 기술과 훈련을 시킨다는 것이다.

영어과목은 수학처럼 특정 범위가 없는 만큼 지금부터라도 고등내신과 수능을 분리하지 말고, 꾸준한 어휘연습은 기본이며, 출제자가 요구하는 영어시험 패턴을 계속해서 연습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다. 영어도 수학처럼 공식으로 대입되는 문제도 있고, 특별히 외우지 않아도 수능영어 원리를 터득함으로써 유연하게 문제적용을 할 수 있는 경우도 아주 많다. 고등전문과외 입시아카데미는 오로지 고등부 내신 수능 입시관련 1:1 전문과외 그룹으로서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만을 지도한다.

교육상담은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업계 최초로 원장 및 부원장들이 직접 방문하여 테스트는 물론 학습시스템, 입시컨설팅까지 모든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일반적인 과외중개회사의 영업사원들과는 차원이 다른 교육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고등전문과외사이트 입시아카데미

교육상담 02 -501 -4519 (http://www.ipsiacademy.com) (365일/24시간/공휴일 상담가능) 반드시 사전예약 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