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름휴가철이 코앞으로 다가오자 남녀노소 불구하고 단기간다이어트에 열을 올리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대한 집착만으로 ‘건강’ 이라는 중요한 문제를 간과하고 있어 이로 인한 부작용이 우려되고 있다.

실제로 단식이나 원푸드다이어트 등의 방법으로 무리하게 단기간다이어트를 강행하다 요요현상, 변비, 불면증 등 부작용으로 실패와 좌절을 맛본 사람들이 대다수이다.

이처럼 건강도 잃고 다이어트에도 실패하는 사례들이 빈번하게 발생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한방다이어트가 주목 받고 있다.

한방다이어트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듀슬림 한의원은 “심박수 다이어트” 를 내세우고 있는데, 이는 유산소 운동의 강도 중 가장 체지방이 많이 연소되는 심박수를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운동할 시간이 많지 않거나 의지박약인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반적으로 아무 도움없이 혼자 유산소운동을 할 경우에는 최대 심박수에 도달하기 까지, 적정한 운동강도를 최소 30분 이상 유지해야 하며, 적정 심박수에 도달한다 하더라도  그 심박수가 유지되는 시간이 짧기 때문에 체지방연소율이 적다.

식이조절도 하고, 운동도 했는데 살이 안 빠져요. 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바로 이 체지방이 연소되는 심박수에 다다르지 못했거나 이 심박수를 유지한 시간이 너무 짧아 체지방이 적게 연소된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한방다이어트 한약인 듀슬림환을 복용하고 유산소 운동을 하게 되면, 최대심박수에 빨리 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래 지속시켜주기 때문에 짧은 시간의 운동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가 있다.

이런 경우, 운동으로 살을 뺀 것과 똑 같은 원리와 효과를 보기 때문에 요요현상도 극히 적은 편이다.

이처럼 듀슬림한의원의 한방다이어트는 무엇보다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눈에 보이는 체중감량 뿐만 아니라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개선이 가능해 한방다이어트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듀슬림한의원 공식커뮤니티(http://cafe.naver.com/dewslim)에서는 다이어트에 관한 정보들을 공유하고 다이어트일기를 작성함으로써 다이어트 상황을 지속적으로 체크할 수 있기 때문에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다이어트에 임할 수 있도록 돕고있다.

푹푹 찌는 더위 탓에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방다이어트는 건강도 지키고 아름다움도 되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