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지난해 말 정부는 부동산규제 완화와 저금리 정책을 펼치면서 내집마련을 계획하는 수요자들과 부동산투자들의 투자가 늘면서 얼어붙었던 부동산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최근에는 역대 초저금리인 1%대까지 금리가 인하되면서 대출을 신청하는 사람들이 급증했는데, 전문가들은 이는 향후 큰 리스크를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하였다.

현재 서울뿐 아니라 수도권 각 지방 등 신도시, 뉴타운 건설이 열풍인데, 저금리대출을 이용해 내집마련 혹은 부동산투자자들은 자신이 입주 혹은 투자할 아파트 혹은 부동산의 여러 가지 조건을 꼼꼼히 살펴봐야 할 필요가 있다.

교통, 조망권, 생활인프라, 주변편의시설, 지역발전가능성 등 아파트 분양에 앞서 여러 가지 입지요건을 따져보고 비교할 수밖에 없는데, 최근 ‘중화 브라운스톤’은 아파트가 갖춰야할 유리한 입지요건을 갖추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초역세권과 더불어 편리한 교통여건
중랑역과 상봉역, 회기역에, 중화역에 둘러싸여 있는 중화브라운스톤은 지리적으로 초역세권에 자리하고 있으며, 동부간선도로와 북부간선도로, 강변북로가 인접하여 강남권 진입 및 서울 전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우수한 교육환경과 고급스러운 생활인프라 구성
고려대, 경희대, 서울시립대, 한국외대 등 명문대와 인접한 중화브라운스톤은 최근 이 일대 특목고 신설과 서울시 교육타운 육성계획을 진행하여 교육환경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이마트 상봉점과 동부시장, 상봉터미널, 코스트코, 청량리 롯데백화점이 있어 편리한 생활을 느낄 수 있다.

▶서울 동부권의 자랑 중랑천을 품다
서울 동부지역을 남북으로 가로지르는 중랑천은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진 생태환경과 수변문화공원이 조성되어 있으며, 자전거전용도로와 산책로 등 가벼운 운동을 즐길 수 있어 서울 동부권의 자랑이라 불린다. 이러한 중랑천을 내집에서 볼 수 있는 중화브라운스톤은 최고의 조망권을 확보했다고 봐도 무방하다.

중화 브라운스톤은 지역주택조합 분양방식을 채택하여 서울시와 경기권, 인천광역시에 거주하고 주민등록상 세대주로 무주택자나 전용면적 85㎡이하의 주택 1채를 소유한 세대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중화 브라운스톤은 대한토지신탁의 철저한 자금관리로 인해 사업의 안전성과 높은 신뢰도를 보여주고 있다.

중화 브라운스톤은 375세대를 수용하는 중소형 아파트로서 지하 2층, 지상 30층 규모로 19평, 24평 34평을 포함한 3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중화브라운스톤에 관한 자세한내용은 홈페이지(www.yourbunya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