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수익형 부동산 수요가 늘고 있는 결정적 이유는 멈출 줄 모르고 고공행진 하는 아파트 전세가 때문이다. 특히 강남 경우에는 아파트 전세가격으로 아파트형 오피스텔을 분양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나날이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강남 전세를 벗어나려는 실요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강남 세곡동에 위치한 ‘강남 라온 프라이빗 시티’는 강남 최초의 아파트형 오피스텔로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강남 라온 프라이빗 시티’는 (주)라온건설이 시공을 맡아 서울에서 배후 수요와 인프라, 교통환경 입지가 뛰어난 곳에 위치해 있으며 동남권 유통단지, 문정 비즈니스파트, KTX 수서역까지 연결된 광역상권으로 인근에는 동부간선, 외곽순환도로 송파IC,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로, 용인- 서울고속도로 및 헌릉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지하철로는 3호선과 8호선, 그리고 분당선까지 트리플 역세권으로 강남 세곡 지구에서 세곡-수서-문정벨트, 강남 개발 중심지로 부상하여 강남권의 새 중심지가 될 전망이다.

이어 ‘강남 라온 프라이빗 시티’는 위례신도시와 송파문정지구가 근접해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이 장점이지만 KTX 수서역이 개통되면 임대수익은 물론 시세차익까지 기대되는 곳으로 투자처로부터 인기가 급상승 하고 있으며 대지 면적 1810㎡, 오피스텔 지하 3층, 지상 8층, 총 90실 규모로 이루어져 A타입(50.83㎡), B타입(58.81㎡), C타입(51.40㎡), D타입(54.01㎡) 등의 다양한 전용 면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투자자와 함께 실 수요층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또한 아파트형 오피스텔로 평당 1100만원대, 실제 강남 주변 아파트의 전세가격으로 분양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강남 전세 물량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세입자들에게 입소문이 날 정도였다. 뿐만 아니라 세명초, 자곡초, 세곡중, 풍문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은 물론 편의점, 은행, 병원, 학원, 레스토랑 등 근린생활시설이 편리하게 되어 있으며 공용전기 태양열 시스템과 친환경지역 냉난방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관리비를 절감 할 수 있다는 것이 ‘강남 라온 프라이빗 시티’의 큰 장점이다. 

강남 세곡지구의 메인스트리트에 위치한 ‘강남 라온 프라이빗 시티’는 실 수요층은 물론 수익형 부동산 투자자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으며 저렴한 분양가에 중도금은 50%까지 무이자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분양문의(1566-8053)으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